2024-04-23 10:04 (화)
더 플라자 세븐스퀘어 버라이어티 뷔페 레스토랑
더 플라자 세븐스퀘어 버라이어티 뷔페 레스토랑
  • 리치
  • 승인 2018.05.08 14: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호텔 뷔페 새 패러다임 제시”


한화호텔앤드리조트 호텔부문이 운영하는 특급호텔 더 플라자의 올데이 다이닝 & 뷔페 레스토랑 세븐스퀘어가 ‘고메 컬렉션을 통해 다이나믹한 버라이어티 다이닝’을 콘셉트로 4월 14일 리뉴얼 오픈했다.

 

기존의 일관된 푸드 섹션(Section)에 따른 음식 비치 등의 공간집약적 콘셉트를 벗어나 프로모션별로 섹션 및 음식을 재구성하여 방문할 때마다 새로운 뷔페를 선보이고 있어 눈길을 끈다.
새롭게 선보인 세븐스퀘어는 기존 4가지 섹션으로 구성된 레이아웃을 일식, 양식, 한식, 중식, 디저트 5개 콘셉트로 5섹션으로 확충하고 최고의 식재료를 활용한 셰프들의 시연 서비스(라이브 스테이션)를 2배 넘게 강화하여 볼거리와 먹거리가 동시에 제공되는 오감만족형 뷔페 레스토랑의 새로운 패러다임을 표방하고 있다.
또한, 서비스적 부분은 웰컴 드링크 및 에피타이저, 그날의 셰프 특선 메뉴(메인 메뉴), 디저트 등을 직원이 고객에게 먼저 제공하는 서비스인 패스 어라운드(Pass Around) 서비스가 강화되어 뷔페에서 파인 레스토랑의 코스 메뉴를 즐기는 듯한 경험을 제공하고 있다고 호텔 관계자는 설명했다.
또한 와인 소믈리에와 비어 소믈리에 배치를 통해 음식별로 알맞은 최상의 음료와 주류를 추구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