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18 11:18 (목)
똑똑한 카드 전성시대
똑똑한 카드 전성시대
  • 리치
  • 승인 2018.05.08 15: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생활밀착 실속형 대세

 

고객 소비 패턴을 분석해 꼭 필요한 소비 할인을 제공하는 생활밀착형 카드가 대세다. 소비자 취향과 감성에 맞추다 보니 전자책 전문 서점과 제휴를 맺어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가 하면 고객 생활양식에 따라 주된 혜택이 다른 카드도 출시됐다. 리치에서 대표적인 카드상품을 추려봤다.

신한카드 ‘리디 신용·체크카드’

신한카드는 전자책 전문 서점 리디북스와 제휴하고 ‘리디 신한카드 신용·체크카드’를 출시했다.
해당 신용카드로 리디북스에서 결제할 경우 20% 할인해준다.
또 올리브영과 유니클로, 영화관 등에서 전월 실적에 따라 최대 4만원까지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체크카드는 리디북스 결제 시 금액의 10%를 할인받을 수 있다. 한 달 1회 최대 7000원까지다.
이 밖에도 신한카드는 고객에게 리디북스에서 사용할 수 있는 리디캐시 쿠폰을 제공한다.


롯데카드 새 라인업 ‘아임’ 공개

롯데카드는 7년 만에 브랜드 아이덴티티(BI)를 바꾸고 새로운 카드 라인업 ‘아임(I’m)’을 선보였다.
롯데카드의 새로운 BI는 ‘가장 당신답게’라는 뜻으로 다양한 생활양식과 성향을 가진 고객에게 특화된 혜택을 제공하겠다는 의미를 내포하고 있다.
카드는 고객 생활양식에 따라 혜택이 다른 △‘I’m WONDERFUL’ △‘I’m CHEERFUL’ △I’m HEARTFUL’ △‘I’m JOYFUL’ △‘I’m GREAT’등 5종으로 구성됐다.
특히‘I’m WONDERFUL’카드는 많이 쓸수록 혜택도 늘어난다. 실적 조건 없이 국내외 가맹점에서 0.7%의 결제일 할인이 기본 제공되며 건별 10만원 이상 결제할 경우 두 배인 1.4%를 할인받을 수 있다.

 

‘NH올원 LG전자Best카드’

NH농협카드는 LG전자와 제휴해 ‘NH올원 LG전자Best카드’를 판매 중이다.
이 카드는 전국 LG전자 BestShop에서 판매하는 전자제품 결제 시 최장 36개월까지 할부구매가 가능한 라이트할부 서비스를 제공한다. 이 서비스는  전월 실적에 따라 매월 1만3000원부터 최대 2만원까지 할부요금에서 할인해준다.
또한 이 카드로 렌탈료 자동이체를 하면 전월 실적에 따라 매월 1만원부터 최대 2만원까지 렌탈료 할인을 받을 수 있다. 이 밖에도 △커피 △베이커리 △아이스크림 가맹점 이용 시 10% 청구 할인혜택과 전국 주요놀이공원 현장할인, CGV 영화관에서 1000원 현장할인과 1000원 청구할인을 더해 총 2000원의 할인혜택을 동시에 누릴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