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19 14:18 (금)
참신함 ‘톡톡’튀는 카드
참신함 ‘톡톡’튀는 카드
  • 리치
  • 승인 2018.06.05 11: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실생활 혜택이 빵빵

 

모바일 앱을 통해 전국 지하철, 버스, 택시 등 대중교통을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는 선불형 교통카드가 나왔는가 하면 항공마일리지나 포인트 적립에 프리미임 서비스를 얹은 상품도 있다. 또한 교육비는 물론 커피, 통신,    온라인 쇼핑에 혜택이 특화된 카드까지 실생활 혜택이 톡톡튀는 카드 상품을 리치에서 추려 본다.

신한카드, 선불형 모바일 판 교통카드

신한카드는 신한판(FAN) 모바일 앱을 통해 전국 지하철, 버스, 택시 등 대중교통을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는 선불형 ‘판(FAN)교통카드’를 출시했다. 1회 충전, 자동 충전, 선물하기, 조르기 등 다양한 방식을 통해 편리하게 충전할 수 있다.
자동충전은 최소금액과 자동충전 금액을 사전에 설정해 잔액이 일정 금액 이하면 자동으로 충전되며, 선물하기 및 조르기를 통해 부모가 자녀 등에게 실시간으로 충전해 줄 수 있다.
또 잔액을 고객 계좌로 쉽게 환불할 수 있고 소득공제 신청 시에도 이용금액이 자동 적용될 수 있도록 했다. 특히 선불형 모바일 교통카드임에도 충전 수수료가 없다는 장점이 있다.
FAN교통카드는 별도의 앱을 설치하거나 추가 정보를 기입할 필요 없이 신한 판에서 간편 서비스 가입 후 바로 이용할 수 있다. 전국 지하철, 버스 등 대중교통은 물론, KTX 승차권 구입, 전국 철도역 내 다양한 매장과 스토리웨이 편의점, 전국 이마트24 편의점 등에서 사용할 수 있다.


현대카드, ‘더 퍼플’ & ‘더 레드’ 카드

현대카드는 자사의 프리미엄 카드인 ‘퍼플카드(the Purple)’와 ‘레드카드(the Red)’의 신상품인 ‘더 퍼플 에디션2(the Purple Edition2)’와 ‘더 레드 에디션3(the Red Edition3)’를 선보였다.
더 퍼플 에디션 2는 고객의 선택에 따라 항공마일리지와 M포인트 중 한 가지 기본 적립 혜택을 제공한다. 항공마일리지를 선택한 고객은 대한항공의 경우 결제금액 1500원당 1마일리지를, 아시아나항공은 결제금액 1000원당 1마일리지를 쌓을 수 있다.
M포인트는 업종에 따라 결제액의 0.5~2%가 기본 적립되고 해당 월 이용금액이 100만원 이상일 때는 기본 적립포인트의 1.5배가 적립된다. 적립한 M포인트는 자동차 구매, 쇼핑, 외식, 영화 및 공연 관람, 상품권 교환 등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다. 기존 퍼플 회원들의 카드 사용패턴을 분석해 선호도와 이용률 높은 여행·항공 혜택을 위주로 한 트래블, 호텔, 쇼핑 바우처를 제공한다. 더 레드 에디션3는 강력한 M포인트와 프리미엄 혜택을 함께 제공한다.
M포인트 혜택은 현대카드M 계열 카드 중 가장 강력한 포인트 혜택을 자랑하는 ‘현대카드M3 에디션2’와 동일하다. 업종에 따라 결제액의 0.5~2%가 기본 적립되고 해당 월 이용금액이 100만원 이상일 때는 기본 적립포인트의 1.5배가, 월 이용금액이 200만원 이상일 때는 2배의 M포인트가 쌓인다.
더 레드 에디션3 회원에게는 총 3가지 종류의 바우처가 지급된다. 우선 20만원 상당의 트래블·컬처 바우처는 회원이 항공과 국내 주요 호텔 및 면세점, 현대카드 문화이벤트 등에서 사용 가능하다. 쇼핑 바우처는 20만 M포인트와 신세계백화점 상품권 15만원권 중 한 가지를 선택해 사용할 수 있다. 연간 본인과 가족카드 신용판매 일시불·할부 이용금액이 3600만원 이상인 고객에게는 10만 M포인트의 보너스 바우처가 추가로 주어진다.


하나카드, 통커카드

하나카드는 커피·통신·온라인쇼핑에 혜택이 특화된 ‘통커카드’를 출시해 판매중이다.
통커카드는 실적 조건에 전월에 혜택 받은 매출을 포함하고 있고, 통합 할인한도와 할인횟수를 따지지 않아 고객들이 쉽고 간편하게 큰 혜택을 누릴 수 있는 상품이다. 전월실적 50만원 이상일 경우 스타벅스는 물론 온라인쇼핑몰과 통신요금에 큰 혜택을 제공한다. 우선 국내 스타벅스 전 매장(백화점 및 마트 입점점포 제외)에서 사이렌오더로 결제 시 50%, 일반 결제 시 30%의 청구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하루 최대 5000원, 월 최대 2만원까지 할인되며 횟수 제한은 없다.
또한 통신요금 자동이체 시 이용금액의 10%, 월 최대 1만원까지 할인혜택을 제공하고, 온라인쇼핑몰 이용금액의 5%(월 최대 5000원)를 횟수에 제한없이 할인받을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