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19 14:18 (금)
생활밀착 든든한 보험 재난배상 올케어 돋보여
생활밀착 든든한 보험 재난배상 올케어 돋보여
  • 리치
  • 승인 2018.10.08 11: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구촌 곳곳에서 대규모 재난이 빈발하는 가운데 보험사들이 재난배상책임보험을 잇달아 출시하고 있다. 다양한 위험을 보장하고 화재 대비가 잘된 건물은 보험료 할인 혜택을 누릴 수 있다. 웹과 모바일로 언제 어디서든 간편하고 빠르게 가입할 수 있는 다이렉트 상품까지 리치에서 눈에 띄는 대표 상품들을 추려봤다.

 

현대해상, ‘성공마스터재산종합보험’ 출시

현대해상은 각종 재산손해와 배상책임, 비용손해 등을 종합적으로 제공하고 소화설비할인제도를 도입해 보험료 부담을 낮춘 재물보험 ‘성공마스터재산종합보험’을 판매 중이다.
이 상품은 주택, 사무실, 식당 등 사업장과 생활시설, 공장 등에 발생하는 재산손해·배상책임·비용손해를 보장해 주며, 풍수해 등의 자연재해와 제 3자의 비행·과실로 발생한 건물의 유리파손, 급·배수설비 누출로 인한 손해까지 보상해주는 생활밀착형 종합 재물보험이다.
특히 사업장 별로 업종 특성에 맞는 다양한 배상책임 특약을 제공해 소상공인과 자영업자에게 발생할 수 있는 업무상 배상책임 손해를 보장할 뿐 아니라, 사업장 내에 소화설비가 갖춰져 있을 경우 화재 관련 담보에 대해 11%의 보험료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또 다양한 보험료 추가적립 혜택 제공으로 만기 환급률을 개선해 목적자금 마련이 용이하도록 설계했다. 주택과 주택 이외의 건물 동시 가입 시 0.3%, 3년 이상 장기납입 시 0.2%, 현대해상 기존고객 1.0% 보험료 추가 적립 혜택이 제공되며, 중복이 가능해 최대 1.5%까지 추가 적립을 받을 수 있다.


KB손보, 다이렉트 신상품 3종

KB손해보험은 KB다이렉트 해외유학생 장기체류보험과 KB다이렉트 치아보험, KB다이렉트 주택화재보험 등 다이렉트 신상품 3종을 출시했다.
KB다이렉트 해외유학생 장기체류보험은 해외 유학 생활 중에 발생되는 사고나 질병으로부터 보호받을 수 있는 상품이다. 국가별 또는 유학처 상황별로 자유로운 맞춤형 설계를 제공해 다양한 고객의 수요를 만족시키고자 했다는 설명이다. 또 24시간 세계 어디서든 연결되는 해외도우미 서비스를 통해 갑작스러운 사고가 발생했을 때 현지 의료지원서비스와 한국어 지원 서비스를 제공받을 수 있다.
KB다이렉트치아보험은 치과 치료시 국민건강보험에서 보장하지 않는 비급여 항목을 보장해준다. 특히 치료시 큰 돈이 드는 임플란트에 대해 치아 한 개당 최대 200만원 한도(개수 무제한)로 보장한다. 기존의 오프라인 상품 대비 꼭 필요한 핵심 담보로 구성돼 간단한 보장 설계를 바탕으로 손쉽게 가입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KB다이렉트주택화재보험은 아파트, 연립, 단독주택 등 종류에 관계없이 최저 9900원의 월보험료로 가입할 수 있는 인터넷 전용 주택보험으로, 주거형태와 주택면적에 따라 적합한 담보를 선택할 수 있다. 특약으로 급배수시설 누출손해 담보 가입 시 생활누수 및 침수 손해에 대해 최대 200만원까지 보상해준다.


농협손보, 무배당 NH계속지켜주는암보험

NH농협손해보험은 한번 걸린 암이 전이되거나 재발해도 계속해서 보장해주는 무배당 NH계속지켜주는암보험을 선보였다.
이 상품은 기존의 암보험이 진단 초기에 집중되어 있는 단점을 보완해 최초 암 진단비 뿐 아니라 재발암과 전이암, 잔여암 등 계속암을 최대 100세까지 계속 보장한다. 계속암진단비는 회당 최대 5000만원, 계속암생활비는 월 최대 500만원씩 12회 지급한다.
또한 암 수술 등으로 인한 후유증을 보장하는 암 후유장해를 최대 1억원까지 담보해 보장을 강화했으며, 특약을 통해 항암으로 인한 탈모와 구내염 등을 완화할 수 있는 토탈케어 서비스를 제공하는 것도 이 상품의 특징이다. 암직접치료종합병원 입원일당과 암직접치료상급종합병원 입원일당 등 입원일당 담보도 세분화해 고객의 선택권을 넓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