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9 17:43 (금)
롯데호텔서울·제주 ‘캠핑 위드 로니’ 패키지
롯데호텔서울·제주 ‘캠핑 위드 로니’ 패키지
  • 리치
  • 승인 2018.10.08 11: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랑하는 아이와 가을 만긱하는 이색 호캉스

 

폭염 기억을 날려버리는 가을로 접어들면서 호텔에서 편안하게 호캉스를 즐기려는 여행객들이 급증하고 있다.
롯데호텔서울과 롯데호텔제주는 아이를 동반한 가족 단위 고객들이 이색적인 호캉스를 즐길 수 있도록 오는 11월30일까지 특별한 패키지를 준비했다.
롯데호텔서울과 롯데호텔제주의 ‘캠핑 위드 로니’ 패키지를 이용하는 고객에게는 쾌적한 객실 내에서 캠핑 분위기를 만끽할 수 있도록 아기자기한 ‘키즈 로니 텐트’를 무료로 대여해준다.
롯데호텔서울(www.lottehotel.com/seoul)의 ‘캠핑 위드 로니’ 패키지는 메인 타워 디럭스 객실 1박, 라세느 조식 2인의 기본 특전과 더불어 귀여운 곰인형 로니베어, 키즈 배스로브, 독일 프리미엄 베이비 스킨케어 브랜드 ‘사노산(SANOSAN)’의 키즈 트래블 어매니티, 색칠 놀이와 증강현실을 즐길 수 있는 키즈 플레이 북이 제공된다. 하루 8실 한정으로 판매되며, 가격은 32만원부터다. 세금 및 봉사료는 별도다.
롯데호텔제주(www.lottehotel.com/jeju)의 패키지는 디럭스 레이크 객실 1박, 조식 3인(성인 2인, 소인1인), 사노산 키즈 트래블 어매니티, 해온 스위밍 쿠션, 로니베어와 모나미 2018 골드라이닝 에디션 펜으로 구성되어 있다.
김포 롯데몰 무료 주차, 무료 발렛 서비스 1회 등의 추가 혜택도 누릴 수 있어 더욱 알차다. 연박 시 수제 후라이드 치킨과 프렌치 프라이, 소프트 드링크가 포함된 해온 패밀리 세트와 스테이크 덮밥이 추가로 제공되니 참고하는 것이 좋다. 하루 10실 한정으로 판매되며, 가격은 32만원부터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