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호텔제주 ‘가을, 쉼을 그리다’ 프로모션
롯데호텔제주 ‘가을, 쉼을 그리다’ 프로모션
  • 이성범기자
  • 승인 2018.11.13 15: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쉼 없이 달려온 당신, 가을엔 ‘쉼과 함께’

 

푸른 바다를 감상하며 휴식을 취할 수 있는 제주도에 위치한 롯데호텔제주는 완전한 휴식을 만끽할 수 있는 특별한 프로모션을 준비했다.
11월 30일까지 ‘가을, 쉼을 그리다’는 테마로 진행되는 이번 프로모션은 바쁘게 달려온 일상에서 벗어나 아름다운 제주의 가을 풍경과 느긋한 여유를 즐기며 잠깐의 쉼표를 누릴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가을, 쉼을 그리다’ 패키지는 이국적인 제주의 풍광이 한눈에 들어오는 디럭스 레이크 뷰 객실 1박, 조식 2인, 시간대별로 애프터눈티, 와인, 핑거푸드 등을 프라이빗 하게 즐길 수 있는 풍차라운지 2인 이용 혜택의 기본 특전이 있다. 더불어 가을에 어울리는 골드라이닝 컬러가 돋보이는 한정판 모나미 골드라이닝 에디션 볼펜, 해온 스위밍 쿠션 등이 제공된다. 2박 투숙 시 랍스터 떡볶이 이용 쿠폰을 추가로 받을 수 있다. 패키지 이용고객은 달빛 아래 문라이트 스위밍을 즐길 수 있는 야외 수영장 ‘해온’ 무료입장 혜택은 물론 김포 롯데몰 무료 주차, 체크인 시 1회 무료 발렛 서비스를 받을 수 있어 더욱 편안히 이용할 수 있다. 가격은 30만원부터이며 온라인 예약 시 박당 2만원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으니 참고하는 것이 좋다. 기간별 요금이 상이할 수 있으며 세금 및 봉사료는 별도다.
알찬 패키지와 더불어 푸짐한 경품이 제공되는 다채로운 이벤트도 눈길을 끈다. 투숙객 누구나 참여 가능한 ‘인스타그램 즉석 이벤트’는 나만의 쉼을 즐기는 사진을 개인 계정에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업로드 하고, 본관 8층의 ACE 클럽에서 인증하면 영국 핸드메이드 뷰티 브랜드 ‘러쉬(LUSH)’ 입욕제를 선물로 받을 수 있다. (문의 및 예약 : 롯데호텔제주 1577-0360)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