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6 15:26 (화)
‘저스트 해브 펀’ 파티 패키지
‘저스트 해브 펀’ 파티 패키지
  • 이성범기자
  • 승인 2018.12.07 09: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소중한 사람들과 특별한 날 즐겨요”

 

대림의 호텔 브랜드 글래드 호텔에서는 파티가 필요한 특별한 날, 파티를 즐길 수 있는 다양한 혜택이 포함된 ‘저스트 해브 펀(Just Have Fun)’ 파티 패키지를 글래드 여의도, 글래드 마포, 글래드 라이브 강남 등 3개의 글래드 호텔에서 12월 31일까지 선보인다.
저스트 해브 펀 파티 패키지는 모두 편안한 베딩을 자랑하는 글래드 호텔의 객실 1박과 함께 세계적인 그래피티 예술가 미구엘 파레데스가 디자인하고 2018 월드 와인 챔피언십에서 수상한 펀 와인이 기본적으로 제공된다. 특히 펀 와인은 알코올 도수는 5.5% 내외며 75~94kcal 의 낮은 칼로리와 다양한 맛의 제품들로 각광을 받고 있는 와인이다.
먼저 글래드 여의도에서는 점보 트윈 또는 글래드 하우스에서 1박, 펀 와인 2병, 스텔라 맥주 4캔, 콜라 1캔, 사이다 1캔, 에비앙 1병 등이 들어있는 미니 바 무료, 블루투스 무선마이크 1개와 미러볼 4개가 포함되어 있다.
글래드 마포는 점보 트윈 또는 글래드 하우스에서 1박, 펀 와인 2병, 펀 와인 2캔, 순살 치킨과 감자칩 등으로 구성된 조니바 투고(To go)박스, 오후 1시까지 레이트 체크아웃 서비스가 제공된다. 글래드 라이브 강남은 글래드 하우스 또는 풀 스위트 1박, 펀와인, 피츠 맥주와 프링글스, LED 미러볼 등이 제공되며 풀 스위트 투숙 시에는 모엣샹동 1병을 제공해 준다. 
글래드호텔 마케팅 담당자는 “글래드 호텔 중 처음으로 글래드 라이브 강남에서 파티 패키지를 선보인 뒤 고객들의 반응이 좋아 글래드 마포와 여의도에서도 새롭게 파티 패키지를 선보인다”면서 “각 호텔 특색에 맞춰 준비한 패키지로 파티가 필요한 특별한 날에 즐겨 보시기 바란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