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19 14:18 (금)
글래드 라이브 강남 ‘요가 클래스’
글래드 라이브 강남 ‘요가 클래스’
  • 김은희 기자
  • 승인 2018.12.12 10: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탁 트인 전망 보며 ‘힐링 요가’

 

대림의 호텔 브랜드 글래드 라이브 강남의 스파 달팡 글래드라이브에서 힐링 요가를 즐길 수 있는 ‘요가 클래스’를 선보인다. 호텔의 최상층에 위치한 스파, 달팡 글래드라이브의 라티 로터스 라운지에서는 프라이빗한 공간에서의 맞춤형 요가 클래스를 경험할 수 있다.
요가를 시작하는 비기너를 위한 달마하타, 긴장감으로 굳어진 몸과 지친 마음을 치유할 수 있는 릴렉스 클래스, 임산부를 위한 요가 클라스, 몸을 연습해 마음을 부드럽고 견고하게 만드는 플로우 클래스, 몸과 마음이 강해지고 좋은 에너지를 생성하는 시바난다 클래스 등과 함께 1:1 맞춤 개인레슨을 해주는 포테라피까지 다양한 요가를 만날 수 있다.
월요일부터 금요일까지 오전 11시부터 8시 30분까지 각 클래스별로 프로그램이 운영되며 사전 예약 시 가능하다.
특히 라티 로터스 라운지 요가 클래스 10회 신규 등록 시 50ml 용량의 샴푸, 컨디셔너, 바디워시, 바디로션이 포함된 3만2000원 상당 아베다 4종 트래블 키트를 선착순 30명에게 선물로 제공한다. 글래드 라이브 강남 호텔 투숙객은 50% 할인된 가격에 이용할 수 있다. 가격은 회원 3만원, 투숙객 1만5000원이다.
글래드 호텔 마케팅 관계자는 “최근 힐링에 대한 고객들의 관심이 점점 더 높아지는 트렌드에 따라 달팡 글래드라이브에서 다양한 난이도와 종류의 요가 클래스를 새롭게 선보인다”면서 “도심 속 탁 트인 전망의 프라이빗한 공간에서 맞춤형으로 제공되는 요가 클래스로 특별한 힐링을 즐겨 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