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6 15:26 (화)
나른한 봄날 만나는 ‘상큼한 오후’
나른한 봄날 만나는 ‘상큼한 오후’
  • 김은희기자
  • 승인 2019.04.04 10: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인터컨티넨탈 서울 코엑스, 망고&베리 애프터눈 티 세트

 

삼성동 인터컨티넨탈 서울 코엑스 30층에 위치한 스카이라운지에서는 나른해지는 봄날 오후를 상큼하게 즐길 수 있도록 망고와 베리로 구성된 10여 가지의 디저트와 세이보리로 구성된 ‘망고&베리 애프터눈 티 세트’를 6월 말까지 선보인다. 미니 라자냐와 샌드위치까지 알차게 구성되어 한강과 봉은사를 내려다보며 여유로운 오후 시간을 만끽할 수 있다.
이번 망고&베리 애프터눈 티 세트는 작년 10월 스카이라운지에 새로 부임한 20년 경력의 이탈리안 셰프 루카 카리노가 정통 유로피안 스타일에 한국인의 입맛을 고려해 구성했다.
망고 가스파쵸 등 망고 디저트, 블루베리, 체리, 오디, 복분자, 크렌베리를 포함한 각종 제철 베리 디저트에 크림치즈 통밀빵 샌드위치, 모차렐라 치즈 먹물빵 샌드위치, 미니 라자냐까지 세이보리를 함께 구성해 단짠의 조화를 맛볼 수 있다.
여기에 일리(illy) 원두를 이용한 아메리카노, 카푸치노, 카페모카 등 6종류의 커피 또는 티 소믈리에가 블렌딩한 타발론(Tavalon) 티 브랜드의 카모마일, 얼그레이, 루이보스 등 프리미엄 티 6종 중 한 잔을 선택해 함께 즐길 수 있다.
스카이라운지의 루카 카리노 셰프는 “지난 1월부터 3월까지 선보였던 딸기 애프터눈 티 세트에 이은 두 번째 테마로 한강을 배경으로 애프터눈 티 세트와 인생 샷을 찍는 고객들이 꾸준히 늘어나고 있다”며 “스카이라운지에서 특별한 순간의 기억을 드릴 수 있도록 새로운 프로모션을 계속해서 계획하겠다”고 밝혔다.
특히 망고&베리 애프터눈 티 세트를 네이버 페이(Naver Pay)로 예약 결제 시, 스파클링 딸기 음료 또는 복숭아 음료 한잔을 제공한다.
또한 방문 후기를 개인 소셜 채널에 업로드 시 #스카이라운지_애프터눈티 해시태그를 함께 표기해준 고객 중 추첨을 통해 프로모션 종료 이후 소정의 선물도 증정할 예정이다. 망고&베리 애프터눈 티 세트의 가격은 2인 기준 7만6000원(세금 및 봉사료포함)이며 매일 오후 3시~5시 중 즐길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