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19 14:18 (금)
손꼽히는 PB센터 ‘이유가 있다’ ‘GOLD&WISE’ 서초PB센터가 뜨는 이유
손꼽히는 PB센터 ‘이유가 있다’ ‘GOLD&WISE’ 서초PB센터가 뜨는 이유
  • 월간리치
  • 승인 2011.06.12 17:59
  • 호수 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은행업무를 비롯한 세무와 법률, 부동산상담 등 재테크와 관련된 모든 서비스를 제공하는 ‘프라이빗 뱅킹’. ‘GOLD&WISE’는 이러한 자산관리 전문가인 프라이빗 뱅커들이 모인 신개념 KB국민은행 PB센터다. 대표적으로 서초PB센터는 시장변화에 따른 최적 상품군 조정을 통한 수익률을 극대화 하고 있으며, 종합자산에 대한 효율적인 투자 포트폴리오 구성 및 세무관리를 제공한다. 아울러, 사전분산을 통한 누수 없는 관리를 자랑하는 등 고객 개인의 성향에 맞는 최적의 서비스를 자랑한다.

‘GOLD&WISE’에서 GOLD는 고객님의 고귀함과 고객께서 쌓아올리신 부(富)를, WISE는 프라이빗 뱅커에 의한 지혜로운 자산관리를 의미한다. 이는 KB국민은행 프라이빗 뱅킹의 비전을 담고 있다는 설명이다. ‘GOLD&WISE’는 전국 1100여 개 지점에서 쌓아 올린 KB의 금융노하우가 더욱 특별한 프라이빗 뱅킹을 완성해 나가고 있다. 이러한 가운데 서초PB센터는 이를 여실히 보여주고 있다는 평가가 줄을 잇고 있다. ‘GOLD&WISE’의 차별화된 서비스를 가장 잘 대변하고 있는 센터로 손꼽히는 까닭이다.
‘GOLD&WISE’는 고객의 눈높이를 맞추는 투자성향 분석과 시장을 먼저 내다보는 투자환경 분석, 그리고 전문가의 엄선으로 빛나는 상품구성으로 선택의 폭을 넓혔다.
뿐만 아니라, 투자 환경 변화 및 투자 성과를 모니터링해 투자성과 보고서를 제공하며, 고객의 재무 목표의 변화 여부를 점검포트폴리오를 재조정하고 있다. 이는 분야별 전문가를 통한 1:1 상담 서비스를 통하지만 ‘GOLD&WISE’의 프라이빗 뱅커 한 명이 아닌, 전문가 그룹이 PB고객의 자산을 보다 안전하게 관리하고 있다는 설명과 같은 맥락으로 풀이해도 무관하다.
서초PB는 PB 1인당 관리고객 100명 내외로, 섬세한 생애자산관리 서비스를 자랑하며, 고객 개인의 성향에 맞는 최적의 포트폴리오와 상품을 제공한다. 또, 최고의 전문 상담가를 자부하는 변호사, 세무사, 부동산, 여신전문가 등이 고객의 뒤에서 든든한 버팀목을 자청하는 등 팀 단위의 섬세한 고객 서비스 관리를 제공한다.
서초PB를 대표해 최강현 센터장의 경우 △2005년 펀드판매 1위 △2007년 KB국민은행 투자자산 판매 및 관리 최우수직원 △2010년 KB국민은행 국은인상 수상-고객 자산관리 부문 최우수 직원 등 고객과 함께 윈-윈(win-win)한 발자취가 고스란히 묻어있다. 각 PB팀장들 또한 최상위의 서비스를 제공하는 데 있어 전문가다운 경력을 자랑한다.
이러한 서초PB센터가 전망하는 올해 국내증시는 어떨까? 서초PB센터는 △연초 경기저점 통과 △선진국 저금리 △부담스럽지 않은 밸류에이션 △외국인 유동성 유입 배경으로 주가 상승세 올해에도 지속될 것으로 자신 있게 전망한다.
아울러, △중국 긴축과 유럽 재정 리스크, 고유가는 국지적 부담요인으로 판단 국내외 경기 저점 확인 △중국 긴축 강도 완화 기대감으로 2분기 경부터 시장 여건 개선될 전망 △코스피 지수 기준으로 연중 1900~2400 포인트 수준의 전망을 내놓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