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19 14:18 (금)
서울 웨스틴조선호텔 빙수와 파르페 출시
서울 웨스틴조선호텔 빙수와 파르페 출시
  • 김은희 기자
  • 승인 2019.06.05 09: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여름 디저트로 ‘쿨’한 호캉스 ‘UP!’

 

서울 웨스틴조선호텔의 라운지 & 바에서는 오는 8월 31일까지 빙수와 파르페를 선보인다. 빙수에 들어가는 과일은 여름 제철 대표 과일 수박과 청포도 등으로 당도와 신선도에서 월등한 국내 최고 제품을 선별해 시원한 맛을 제공한다.
수박 빙수는 마치 수박을 통째로 먹는 듯한 시원한 느낌이 드는 수박 껍질에 담겨 나오는 것이 특징이다. 갈증을 해소해주는데 탁월한 수박의 달콤한 과즙을 얼음으로 얼려 소복하게 올리고 수박씨는 초콜릿으로 올려 표현했다.
빙수 속에는 수박이 쏙 쏙 담겨 있어 찾아 먹는 재미도 있다. 경상북도 고령군 우곡 지역에서 가야산 지류의 맑은 물과 낙동강변의 사질양토의 비옥한 토질에서 자란 수박을 이용해 12브릭스로 높은 당도를 자랑한다.
청포도 빙수는 달콤한 과즙이 풍부한 청포도를 갈아내 3일 동안 얼려 부드러운 빙수 얼음으로 소복하게 올려낸 후 빙수 속에 청포도를 가득 담아놓았다.
여름 이색 디저트로는 적포도 파르페를 선보인다. 부드러운 생크림에 라운지 & 바에서 직접 만든 적포도 아이스크림과 다양한 토핑을 층층이 쌓아내 화려한 비주얼이 특징이다. 적포도 셔벳, 달콤한 꿀, 오렌지 소스, 이탈리아식 푸딩인 피나코타 등을 넣어 달콤함을 더하며 바삭한 휘유타쥬 과자를 올려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