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19 14:18 (금)
‘미라클 써머’로 즐거운 여름 여행
‘미라클 써머’로 즐거운 여름 여행
  • 최상훈기자
  • 승인 2019.08.19 14: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롯데월드 30주년 기념 패키지 선봬

 

롯데호텔월드가 롯데월드 어드벤처의 30주년을 기념해 ‘미라클 써머’ 패키지를 출시했다.
롯데월드 30주년 이벤트는 8월 25일까지 매일 저녁 진행되며 국내 최대 규모의 프로젝션 맵핑쇼 ‘미라클 나이트’를 비롯해 무려 100여 명의 배역이 꾸미는 ‘리우 삼바 카니발’ 등 시선을 사로잡는 환상적인 퍼포먼스가 계속된다.
이에 맞춰 선보인 롯데호텔월드의 ‘미라클 써머’ 패키지 역시 8월 25일까지 판매한다. 객실 1박, 조식 2인, 롯데월드 어드벤처 자유이용권 2매, 미라클 미션 참가권 등의 혜택을 누릴 수 있는 ‘매직(Magic)’ 타입이 준비돼 있다.
여기에 중식 요리의 대가 여경옥 셰프가 국내에서 가장 사랑받은 추억의 메뉴로 구성한 도림의 ‘뉴트로 한차이’ 코스 디너 2인까지 포함된 ‘미라클’ 타입도 있다.
패키지 이용고객에게 또 다른 즐거움을 선사할 ‘미라클 미션’에서는 어린이 전용 교육 놀이 공간 엘키즈존 체험, 30주년 기념 로티·로리 찾기, 만남의 광장에 있는 30주년 기념 케이크와 인증샷 찍기 등 온 가족이 함께할 수 있는 총 5개의 미션 수행 후 받은 스탬프에 따라 호텔 상품권을 선물로 증정한다.
또 롯데호텔월드는 8월 9일까지 에어바운스, 유아 드레스룸 등으로 연회장에 꾸며질 키즈존과 육아에 지친 부모들이 잠시나마 달콤한 자유 시간을 가질 수 있는 아이돌보미 프로그램을 운영하며 올여름 키캉스 고객들의 편의와 휴식을 위한 최고의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