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6 15:26 (화)
“나 홀로 즐기는 럭셔리 휴식”
“나 홀로 즐기는 럭셔리 휴식”
  • 한계희 기자
  • 승인 2019.11.05 10: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롯데호텔서울 혼캉스 전용 패키지

 

 

롯데호텔서울이 호텔에서 나 홀로 휴식을 취하고 싶어 하는 ‘혼캉스족’(1인 호캉스족), ‘혼텔족’(1인 투숙객)을 위해 혼캉스 전용 패키지 ‘펀 앤 레이지(Fun & Lazy)’ 패키지를 오는 11월 30일까지 선보인다. 호텔은 1인 전용 패키지를 문의하는 고객이 증가함에 따라 이 같은 패키지를 출시하게 됐다. 실제로 통계청에 따르면 지난해 1인 가구 수는 약 585만 가구로 전체 가구의 약 30%에 육박한다. 1인 가구가 증가하며, 혼캉스 문화가 확산됨에 따라 객실 안에서 엔터테인먼트를 즐기면서 ‘나 홀로 럭셔리 휴식’을 취할 수 있도록 특별히 상품을 구성했다.
메인 타워(Main Tower) 슈페리어 룸 1박, 인룸 조식 1인, VR 기기 1대 대여 혜택으로 구성된 이 상품은 1인 맞춤형 혜택을 제공하여 오롯이 혼자만의 여유를 누릴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가격은 1박 기준 25만원(세금 및 봉사료별도)부터다. 패키지 이용객은 호텔에서 대여한 무선 VR 기기로 객실에서 ▲생생한 입체감을 즐길 수 있는 360도 VR 콘텐츠 80여 종 ▲액션, 스포츠, 아케이드 등 다양한 장르의 게임 60여 종 ▲인기 만화와 애니메이션 20여 종 ▲고전 영화 10여 종 등을 이용할 수 있어 포근한 침대 위에서 시간 가는 줄 모르고 하루를 보낼 수 있다.
해당 패키지를 이용하지 않는 투숙객이라도 1박 기준 3만원(세금 포함)의 추가 비용을 지불하면 객실 1실당 1대의 기기를 대여할 수 있다.
신나는 하루를 보내고 숙면을 취한 후 다음 날 아침에는 조식을 먹으러 객실 밖을 나갈 필요 없이 인룸 조식을 이용하며 여유를 만끽하면 된다. 체크인 다음 날 오전 6시부터 10시 사이에 원하는 시간대를 지정해 달걀 요리, 빵, 요거트, 과일주스로 구성된 푸짐하고 고급스러운 아침을 객실 내에서 느긋하게 즐길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