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08-14 10:36 (금)
따뜻한 ‘금융’을 실천한다
따뜻한 ‘금융’을 실천한다
  • 김은희 기자
  • 승인 2019.12.13 09: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금융권에서 ‘고객만족 경영’이 화두다. 은행과 증권사, 보험사, 카드사들은 저마다 ‘고객만족’에 맞는 로열티 전략을 앞 다퉈 선보이고 있다. 공익적 측면을 강화시키면서 고객 눈높이에 맞추고 있다. 한 마디로 ‘따뜻한 금융’을 실천하고 있는 중이다.
 리치 에서는 그 현장들을 찾아가 봤다. 또한 KB자산운용의 ‘KB 통 차이나 데이 세미나’와 한국은행의 ‘2018년 기업경영 분석’도 따라가 봤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