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융권에서 ‘고객만족 경영’이 화두다. 은행과 증권사, 보험사, 카드사들은 저마다 ‘고객만족’에 맞는 로열티 전략을 앞 다퉈 선보이고 있다. 공익적 측면을 강화시키면서 고객 눈높이에 맞추고 있다. 한 마디로 ‘따뜻한 금융’을 실천하고 있는 중이다.
리치 에서는 그 현장들을 찾아가 봤다. 또한 KB자산운용의 ‘KB 통 차이나 데이 세미나’와 한국은행의 ‘2018년 기업경영 분석’도 따라가 봤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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금융권에서 ‘고객만족 경영’이 화두다. 은행과 증권사, 보험사, 카드사들은 저마다 ‘고객만족’에 맞는 로열티 전략을 앞 다퉈 선보이고 있다. 공익적 측면을 강화시키면서 고객 눈높이에 맞추고 있다. 한 마디로 ‘따뜻한 금융’을 실천하고 있는 중이다.
리치 에서는 그 현장들을 찾아가 봤다. 또한 KB자산운용의 ‘KB 통 차이나 데이 세미나’와 한국은행의 ‘2018년 기업경영 분석’도 따라가 봤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