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04-03 16:50 (금)
“일상을 여행처럼”
“일상을 여행처럼”
  • 김은희 기자
  • 승인 2020.02.18 10: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글래드 호텔앤리조트 ‘도심 속 힐링’ 패키지

 

 

글래드 호텔앤리조트는 오는 12월 31일까지 ‘도심 속 힐링’ 패키지를 선보인다. 서울 지역 4개의 글래드 호텔(글래드 여의도, 글래드 마포, 글래드 강남 코엑스센터, 글래드 라이브 강남)에서 선보이는 ‘도심 속 힐링’ 패키지는 멀리 떠나기 어렵지만 지친 일상에 힐링이 필요한 사람들이 편안한 휴식을 즐길 수 있도록 기획됐다.
먼저 스마트 비즈니스 트래블러를 위한 최고의 선택, 글래드 여의도에서는 편안한 베딩 시스템을 자랑하는 객실에서의 1박과 함께 프리미엄 카페&뷔페 레스토랑 그리츠에서의 2인 조식과 아메리카노 2잔 이용권을 증정하며 아모레퍼시픽의 마스크팩 브랜드 스테디의 마스크팩 2개와 오후 1시 레이트 체크아웃 서비스를 제공한다.
글래드 마포는 프리미엄 뷔페 레스토랑 그리츠M에서의 2인 조식과 제주도산 청정 성분 10% 이상을 포함해 제주 화장품 인증 제도를 획득한 제주 인증 마스크팩 2개를 증정하며 오후 1시 레이트 체크아웃 서비스가 포함된다.
글래드 강남 코엑스센터는 제철 식재료를 활용한 컨템포러리 콘셉트의 레스토랑 뷔페G에서 제공되는 2인 조식과 제주 인증 마스크팩 2개를, 글래드 라이브 강남은 낮과 밤이 다른 콘셉트로 운영되는 플랜트 컨셉의 카페 리피에서의 2인 조식과 제주 인증 마스크팩 2개, 오후 1시 레이트 체크아웃 서비스가 제공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