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9 17:43 (금)
‘젠더 블라인드 캐스팅’ 기대감 폭발
‘젠더 블라인드 캐스팅’ 기대감 폭발
  • 한겨레 기자
  • 승인 2020.02.28 18: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연극 「언체인」 프리뷰 전석 매진 & 예매 1위 달성

 

세 번째 시즌으로 더 강력하게 돌아온 연극 「언체인」이 프리뷰 티켓 오픈과 동시에 예매처 전석 매진 및 랭킹 1위를 기록하며  2020년 상반기 ‘창작 연극 최고의 기대작’임을 입증했다.
지난 2월 17일 2시 프리뷰 티켓 오픈을 진행한 「언체인」은 ‘젠더 블라인드 캐스팅’이라는 큰 이슈와 믿고 보는 퍼펙트 캐스팅, 공연계가 주목하는 창작진의 참여에 대한 기대감이 프리뷰 전회차 매진이라는 결과로 고스란히 나타났다.
연극 「언체인」은 잃어버린 딸 줄리를 찾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마크’가 줄리의 실종에 대해 알고 있는 ‘싱어’의 흐릿한 기억을 쫓아가며 조각난 기억들을 맞춰 가는 얘기다.
두 사람의 진실과 거짓이 첨예한 대립을 이루며 사건의 실마리를 찾아가는 동안 무대 위에 울려 퍼지는 일정한 속도의 메트로놈 소리는 그 긴장감을 더욱 고조시킨다.
기억의 파편을 모아 진실을 찾아야 하는 ‘마크’ 역에는 안유진, 정성일, 김유진, 이강우가 출연하며 조각난 기억의 퍼즐을 모으기 위해 안간힘을 쓰는 ‘싱어’역에는 정인지, 최석진, 홍승안, 신재범이 출연한다.
다른 연극적 장치에 의존하지 않고 오롯이 배우의 연기로만 극이 진행되는데 밀도 높은 두 인물의 세밀한 심리묘사와 휘몰아치는 전개가 예상된다.
또한 연극 「와이프」와 「녹천에는 똥이 많다」로 ‘제56회 동아연극상’ 연출상을 수상하며 공연계가 주목하는 연출가로 자리를 잡은 ‘신유청’이 다시 한 번 연극 「언체인」의 연출을 맡아 관객들의 기대감을 증폭시켰다는 후문이다.
감정과 기억의 파괴에 따른 잔인함 뒤에 숨겨진 연민과 인간애에 대한 열정으로 관객과 평단의 호평을 받은 연극 「언체인」은 한층 업그레이드된 모습으로 오는 4월 7일부터 6월 21일까지 대학로 콘텐츠그라운드에서 공연된다.  

※ 공연개요
* 공 연 명 : 연극 「언체인」
* 공 연 장 : 콘텐츠그라운드
* 공연일시 : 2020년 4월 7일(화) ~ 6월 21일(일)
월목금 8시 / 수 4시, 8시 / 토 3시, 7시 /
일 2시, 6시 (화요일 공연 없음)
* 공연시간 : 80분(인터미션없음)
* 관람연령 : 17세 이상 (고등학생 이상 관람가)
* 티켓가격 : 전석 5만원
* 예매처 : 인터파크
*크리에이티브팀 : 총괄프로듀서 노재환, 프로듀서 박정인, 연출 신유청, 극작 Sneil, 무대디자인 남경식, 조명디자인 이주원, 음향디자인 지미세르, 의상디자인 홍문기, 소품디자인 노주연, 분장디자인 까미수피아
* 출연 : 마크_ 안유진, 정성일, 김유진, 이강우
            싱어_ 정인지, 최석진, 홍승안, 신재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