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3 10:04 (화)
진정한 도심 속 휴식을 만끽한다
진정한 도심 속 휴식을 만끽한다
  • 최상현 기자
  • 승인 2020.03.03 15: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 센스 오브 레주버네이션 패키지 선보여

 

서울 남산에 위치한 도심 속 리조트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Banyan Tree Club & Spa Seoul)은 릴랙세이션 풀이 구비된 객실과 반얀트리 스파를 모두 경험하며 진정한 도심 속 휴식을 만끽할 수 있는 ‘센스 오브 레주버네이션(Sense of Rejuvenation)’ 패키지를 선보인다.
이번 패키지는 추운 날씨로 움츠러든 몸을 풀어주고 온전한 휴식을 취할 수 있도록 스파 트리트먼트와 릴랙세이션 풀이 구비된 객실에서의 1박을 혜택으로 포함한다.
패키지 이용객은 호텔 내 위치한 반얀트리 스파에서 뭉친 근육을 풀어주고 혈액 순환을 돕는 전신 마사지를 받으며 몸에 활기를 되찾을 수 있다. 또 객실 내 마련된 릴랙세이션 풀에서는 따뜻한 물에 몸을 담근 채 초록빛으로 물들어가는 남산을 바라보며 여유로운 시간을 보낼 수 있다.
패키지 이용 혜택은 객실 1박과 섬세한 테라피가 돋보이는 반얀트리 스파 트리트먼트 60분, 그라넘 다이닝 라운지에서의 조식 2인, 실내 수영장과 피트니스 무료입장으로 구성된다. 더불어 이번 패키지를 이용하는 고객에게는 반얀트리 서울에서 제작한 여행용 러기지택을 증정한다.
단 본 패키지의 혜택 중 반얀트리 스파 트리트먼트는 일요일부터 금요일까지 투숙할 경우 2인 모두 무료로 이용 가능하며 토요일 또는 공휴일에 투숙 시 1인 무료 이용 혜택과 함께 동반 1인 30%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센스 오브 레주버네이션 패키지는 오는 4월 28일까지 진행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