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19 14:18 (금)
환상적인 전망에서 ‘프라이빗’한 파티
환상적인 전망에서 ‘프라이빗’한 파티
  • 한겨레 기자
  • 승인 2020.04.02 10: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 브라이덜 샤워와 베이비 샤워 출시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은 오는 11월 30일까지 브라이덜 샤워와 베이비 샤워를 선보인다. 반얀트리 서울의 대표 레스토랑 페스타 바이 민구에서 선보이는 프로모션으로 레스토랑 내 마련된 별실에서 진행되어 가족, 친구를 비롯해 가까운 지인들과 프라이빗한 파티를 계획하기에 좋다.
두 프로모션은 모두 손쉽게 파티를 준비할 수 있는 혜택들로 구성됐으며 미쉐린 2스타 레스토랑 밍글스와 페스타 바이 민구를 이끌고 있는 강민구 셰프가 파티에서 나눠먹기 좋도록 엄선해 구성한 쉐어링 플래터를 비롯해 축하 분위기를 무르익게 해줄 케이크와 스파클링 와인 1병을 포함한다.
또 특별한 날을 사진으로 남길 수 있도록 주인공과 파티 참석자들을 위해 화관 1개와 생화 팔찌 6개를 제공한다. 베이비 샤워에는 무알코올 칵테일 1잔이 추가로 포함된다. 이번 프로모션이 진행되는 페스타 바이 민구는 반얀트리 서울의 독립 건물 더 페스타에 위치하고 있다. 별실을 보유하고 있어 외부와도 노출이 적으며 프라이빗한 파티를 누리기에 좋다.
제철 재료를 활용한 유러피안 퀴진을 선보이는 페스타 바이 민구는 초록빛 가든을 품고 있을 뿐만 아니라 여름에는 오아시스 야외 수영장, 겨울에는 오아시스 아이스링크가 내려다보여 환상적인 전망을 자랑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