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3 10:04 (화)
“도심 속에서 보내는 서머 캠핑 즐겨요”
“도심 속에서 보내는 서머 캠핑 즐겨요”
  • 이성범 기자
  • 승인 2020.07.08 07: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레스케이프 호텔 ‘서머에디션 시티 브레이크’

 

레스케이프 호텔은 여름 패키지로 ‘서머에디션 시티브레이크(Summer Edition: City Break)’ 패키지를 출시, 오는 8월 31일까지 선보인다. 이번 패키지는 캠핑을 테마로 도심 속에서 여유로운 캠핑 감성을 느낄 수 있게 구성한 것이 특징이며 커피 브랜드인 스타벅스 커피와의 제휴를 통해 스타벅스의 다양한 아이템을 만나볼 수 있도록 했다.
스탠다드와 디럭스 타입 고객에게는 호텔 7층에 위치한 라운지카페 ‘르 살롱’에서 스타벅스 스틱커피 VIA 제품을 활용해 만든 커피 무알콜 칵테일 두 잔을 공통으로 제공하며 디럭스 타입 고객에게는 투숙기간 중 이용 가능한 중식당 ‘팔레드 신’ 투고메뉴 2인 세트메뉴 이용권(5만원 상당)과 스타벅스 선불카드 1만원권(1매)을 제공한다.
스위트 타입 고객에게는 스타벅스 서머 e-프리퀀시 아이템인 캠핑체어  (그린 색상)를 제공하며 마크 다모르에서의 나잇아워 혜택으로 스타벅스 스틱커피 VIA로 바텐더가 자체 개발한 칵테일 두 잔과 기존의 스위트 혜택인 애프터눈 티세트 2인권과 조식 2인 식사를 모두 즐길 수 있도록 했다. 별도로3만원 추가 시 5만원 상당의 팔레드 신 투고메뉴 2인 식음교환권을 이용할 수 있다.
또한 스위트 타입 이상 이용 고객의 경우, 객실 내 캠핑존 세팅을 추가로 요청 시 객실에서 즐기는 캠핑 감성을 마음껏 느낄 수 있도록 북유럽 감성의 정수, 덴마크 아웃도어 브랜드 노르디스크의 2인용 미니 캠핑텐트와 용품들을 제공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