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09-25 09:03 (금)
차별화된 서비스로 ‘손님 만족’
차별화된 서비스로 ‘손님 만족’
  • 한겨레 기자
  • 승인 2020.09.04 11:07
  • 댓글 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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하나은행 고객센터 전용 ‘손님케어적금’

 

하나은행은 모바일 중심의 언택트 트렌드에 맞춰 고객센터를 통한 가입 편의성 증진과 감성 마케팅을 통한 손님 만족을 추구하고자 국내 최초로 고객센터 전용 상품인 ‘손님케어적금’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디지털 이용에 어려움을 느끼는 중장년층 등을 주 대상으로 고객센터를 통해 신규 가입 시 우대금리를 제공받을 수 있는 고객센터 전용 상품으로 실명의 개인 또는 개인사업자(1인 1계좌)를 대상으로 매월 1000원 이상 20만원까지 자유롭게 저축이 가능하며 가입기간은 1년이다.
금리는 18일 기준 기본금리 0.7%에 우대금리 1.4%가 더해져 최대 연 2.1% 적용이 가능하다. 우대금리는 고객센터 통한 신규 0.2%, 마케팅 동의 0.5%, 자동이체 등록 0.5%, 소중한 손님  (예·적금 해지 손님, 생일도래 손님 및 적금 미 보유 대출 손님, 적금 첫거래 손님) 우대 0.2%로 구성된다.
미래금융그룹 염정호 그룹장은 “디지털 소외 손님을 위해 고객센터를 통한 편의성 증진과 차별화된 손님 만족 서비스를 제공하고자 고객센터 전용 상품을 출시했으며 향후 누구나 간편하게 적금을 가입할 수 있는 기회를 확대해 손님 만족을 지속적으로 실현하겠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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