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19 14:18 (금)
“여유로운 가을 휴가 떠나요”
“여유로운 가을 휴가 떠나요”
  • 한겨레 기자
  • 승인 2020.09.14 09: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롯데호텔 제주 가을 패키지 ‘쉼을 선물하다’

 

롯데호텔 제주는 피서객들이 몰리는 여름 휴가철을 피해 여유로운 가을 휴가를 떠나고픈 이들을 위한 가을 패키지 ‘쉼을 선물하다’를 선보인다고 밝혔다.
오는 12월 1일까지 투숙이 가능한 ‘쉼을 선물하다’ 패키지는 객실 유형에 따라 커플, 키즈, 패밀리의 세 가지 상품으로 구분된다. 커플형 상품은 디럭스 가든룸 1박과 2인 조식이 제공된다. 커플형 단독 특전으로 오션뷰 객실 예약 시 애프터눈 티 시간에는 디저트와 차, 커피류가 제공되며 해피 아워 동안에는 주류와 함께 간단한 안주를 즐길 수 있다.
3인 가족을 위한 키즈형은 더블 침대와 싱글 침대가 함께 비치된 디럭스 가든 패밀리룸 1박과 3인(성인 2인, 소인 1인) 조식으로 구성됐다. 아이들에게 인기가 높은 호텔 내 실내 테마파크 플레이토피아의 어린이 스포츠클럽 ‘챔피언R’의 3인 무료입장이 1회 제공되어 호텔 밖으로 나가지 않고도 아이들과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다.
패밀리형은 4인 가족에 적합하다. 킹사이즈 더블 침대 2개를 사용할 수 있어 4명이 써도 여유로운 프리미어 더블 가든룸 1박과 4인 조식을 제공한다. 역시 플레이토피아 내의 락볼링장 4인 무료입장이 1회 제공돼 여가활동이 더욱 즐겁다.
세 가지 상품 모두 공통 특전으로 사계절 온수풀 ‘해온’을 전경으로 즐기는 카페 해온의 추천 메뉴(랍스터 떡볶이, 수제 닭다리살 튀김과 감자튀김, 제주 흑한우 볶음밥) 중 한 가지를 제공한다. 세계적 필기구 명가 파버 카스텔의 색연필과 롯데호텔 제주의 엽서로 구성된 컬러링 키트도 혜택으로 제공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