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6 15:26 (화)
“도심 속 달콤한 휴가 즐겨요”
“도심 속 달콤한 휴가 즐겨요”
  • 한겨레 기자
  • 승인 2020.10.07 09: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파크 하얏트 서울 가을 패키지 ‘어텀 앳 더 파크

 

파크 하얏트 서울은 낭만적인 계절 가을을 맞아 도심 속 달콤한 휴가를 만끽할 수 있는 패키지 ‘어텀 앳 더 파크(Autumn at the Park)’를 오는 11월 30일까지 선보인다. 
‘어텀 앳 더 파크’ 패키지는 넓고 아늑한 객실에서 평온한 휴식을 즐길 수 있도록 구성했다. 매일 아침 2층에 위치한 이탈리안 레스토랑 코너스톤에서 제공하는 2인 조식세트를 기본적으로 포함한다. 조식은 양식과 한식, 건강식 등 네 종류 중 한 가지 선택이 가능하다.
파크 하얏트 서울의 모든 투숙객은 실내 수영장과 피트니스 스튜디오를 이용할 수 있고, 스위트 객실 예약 시 사우나 2인 입장혜택과 레드와인 1병을 추가로 제공한다. 특히 수영장은 호텔 최고층 24층에 위치해 환상적인 뷰를 자랑하며 가장자리가 보이지 않는 인피니티 풀 (Infinity Pool) 형태로 마치 물이 도심 한가운데로 떨어지는 듯한 아찔한 느낌을 선사한다. 이 외에도 호텔 내 모든 시설에서 무선 인터넷을 이용할 수 있다. 패키지 고객에게 특별히 객실 욕조에서 럭셔리한 스파를 즐길 수 있도록 이스라엘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사봉(SABON)의 배쓰볼 1개를 투숙 당 증정한다.
세련되면서 차분한 향을 띈 머스크, 라벤더 특유의 부드러운 향이 느껴지는 파츌리 라벤더 바닐라, 진한 달콤한 향이 돋보이는 허니피치, 총 세 가지 향 중 하나를 임의로 제공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