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6 15:26 (화)
“고전적인 멋으로 가을 감성 라이프 연출해요”
“고전적인 멋으로 가을 감성 라이프 연출해요”
  • 이성범 기자
  • 승인 2020.10.15 09: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울 웨스틴 조선호텔 ‘가을, 한 모금’ 패키지

 

서울 웨스틴조선호텔이 가을을 맞아 한국 전통 도자기 브랜드 ‘광주요’와 손을 잡고 가을의 정취를 느끼는 ‘가을, 한 모금’ 시즌 패키지 상품을 선보인다. 
가을 시즌을 맞아 선보이는 이번 패키지는 품격 있는 명품 생활자기, 광주요의 시그니처 아이템 소리잔을 제공해 가을 분위기와 함께 소소한 즐거움을 선사할 예정이다.
가을, 한 모금 패키지는 오는 11월 22일까지며 객실 타입에 따라 디럭스, 이그제큐티브, 그리고 스위트로 나뉘며 가격은 타입에 따라 20만원(세금, 봉사료별도)부터 시작한다.
본 패키지를 이용하는 모든 투숙객에게는 가을 한정 상품 혜택으로 ‘광주요 소리잔’(컬러 3종 중1종, 랜덤)을 제공한다. 흙으로 빚은 도자기 구슬이 들어있어 술이나 차와 같은 음료를 마실 때 아름답고 청아한 소리를 내는 것이 특징이다.
최근 ‘홈술’, ‘홈카페’ 트렌드가 확산되면서 밖에 나가지 않아도 집에서 편하고 분위기 있게 음료를 즐기고자 하는 고객들에게 안성맞춤이다. 광주요 소리잔은 술잔으로서의 역할 뿐만 아니라 아이스크림 볼, 소스 볼 등 다방면으로 활용이 가능하여 선물로도 손색없는 아이템이다. 한국 도자기 고유의 아름다운 형태와 색감을 지닌 구성으로 연인 또는 가족이 함께 잔을 기울이며 가을 무드를 한껏 느껴볼 수 있다.
그밖에 모든 패키지 이용객은 상기 혜택 외에도 서울 웨스틴조선호텔이 제공하는 수영장 및 체련장을 기본으로 이용할 수 있다. 이그제큐티브, 스위트 타입 이용 시 사우나 2인 무료 이용과 함께 20층 이그제큐티브 라운지에서 조식과 애프터눈 스낵을 즐기며 호텔에서 여유로운 시간을 보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