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3 10:04 (화)
“해운대의 아름다운 전망 즐겨요”
“해운대의 아름다운 전망 즐겨요”
  • 한겨레 기자
  • 승인 2020.11.02 09: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신세계조선호텔 ‘그랜드 조선 부산’ 오픈

 

신세계조선호텔이 새롭게 선보이는 독자적 5성급 브랜드 호텔 ‘그랜드 조선 부산’이 지난 10월 7일 부산 해운대에 문을 열었다.
해운대 중심가에 위치한 ‘그랜드 조선 부산’은 총 330개의 객실과 해운대의 아름다운 전망을 강조한 실내·외 수영장, 사우나와 피트니스, 미식의 즐거움을 선사할 식음업장, 여행의 즐거움을 더할 다양한 엔터테인먼트 콘텐츠로 구성됐다.
호텔 내부 디자인은 신진 디자이너로 세계적인 주목을 받고 있는 움베르트&포예 (Humbert&Poyet)가 디자인 설계를 맡아 현대적이면서도 자연친화적인 이미지를 강조했다.
신세계조선호텔의 노하우를 담은 뷔페 레스토랑 ‘아리아’, 모던 차이니즈 레스토랑 ‘팔레드 신’, ‘라운지&바’, ‘조선델리’ 등 식음업장도 그랜드 조선 부산이 내세우는 강점이다.
호텔 5층에는 행사 목적에 따라 다양하게 연출할 수 있는 3개의 연회장도 갖췄다. 특히 LED 스크린을 갖춘 볼룸은 해운대 바다 전망이 어우러져 VIP 초청행사, 국제회의, 웨딩 등 다양한 행사 진행이 가능하다.
호텔 곳곳에 다양한 엔터테인먼트 시설도 갖췄다. 부산지역 최초로 선보이는 카카오 프렌즈 어드벤처파크 ‘라이언 선데이랜드’, 하이엔드 오디오 상영관 ‘오르페오’, 북 큐레이션 스페이스 ‘스틸북스’, 어린이 영어 멤버십 클럽 ‘프로맘 킨더’, 스파 ‘오셀라스’, 아트 에디션 스토어 ‘레디션 알리앙스’ 등을 즐길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