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01-21 10:45 (목)
자녀와 즐거운 호캉스 즐겨요
자녀와 즐거운 호캉스 즐겨요
  • 한겨레 기자
  • 승인 2020.12.03 16: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워커힐 호텔앤리조트, ‘키즈클럽 패키지’

 

워커힐 호텔앤리조트는 어린 자녀를 동반한 가족들을 겨냥해 다양한 놀이 체험을 즐길 수 있는 ‘워커힐 키즈 클럽’ 패키지 2종을 마련했다. 워커힐 키즈클럽 이용이 포함된 본 패키지는 집안에만 머물러 지친 아이들이 리프레시 할 수 있도록 구성됐다.
또한 액티비티 전문가와 쉽고 재밌게 운동을 배워보는 ‘키즈 성장 스트레칭’ 프로그램도 마련되어 보다 알찬 ‘키캉스’를 즐길 수 있다.
‘토들러Ⅰ’ 패키지는 그랜드 워커힐 딜럭스 룸 1박과 더뷔페 조식을 기본으로 요청 시 엑스트라 베드를 무료로 제공하는 혜택이 포함된다. ‘토들러Ⅱ’ 패키지는 클럽 스위트 룸 1박과 클럽 라운지의 조식 및 해피 아워를 모두 즐길 수 있도록 구성됐으며 클럽 라운지에서 13세 이하 어린이들을 위해 오후 3시부터 5시까지 운영하는 ‘키즈 아워’ 이용 또한 가능하다.
두 패키지 모두 키즈클럽 입장권과 어린이용 건강 간식이 공통적으로 제공된다. 다채로운 장난감과 교재가 갖추어져 아이들의 오감 발달에 도움이 되는 놀이 체험이 가능한 키즈클럽 이용 시 동반 어른 1인과 아이에게 각각 무료 음료가 제공된다.
또한 건강 간식인 얌이밀 세트도 패키지 혜택으로 포함되어 스낵 3종과 유기농 이유식 3종 중 아이의 취향이나 연령대에 따라 선택 할 수 있다. 12월 31일까지 이용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