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04-23 07:55 (금)
‘레고 꽃다발’ 객실에서 만들어요
‘레고 꽃다발’ 객실에서 만들어요
  • 이성범 기자
  • 승인 2021.04.01 09: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울신라호텔, ‘마이 리틀 부케 위드 레고’ 패키지

 

서울신라호텔은 객실에서 레고의 꽃다발 세트를 만들어볼 수 있는 힐링 패키지 상품 ‘마이 리틀 부케 위드 레고’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해당 패키지를 이용하는 고객은 체크인 시 프론트데스크에서 레고 꽃다발 세트를 받을 수 있다. 총 756개의 부품으로 구성된 이 세트는 누구나 쉽게 조립할 수 있고 다양한 꽃과 잎, 줄기 등을 각자의 취향에 따라 색다르게 조립할 수 있다. 또한 사탕수수 원료의 식물성 플라스틱으로 만들어진 부품이 포함돼 ‘식물 컬렉션’이라는 이름에 걸맞게 친환경적이다.
‘마이 리틀 부케 위드 레고’ 패키지는 비즈니스 디럭스 객실 1박 기준 ▲레고 꽃다발 세트 1개 ▲객실 내 레드 와인 1병 및 와인백 1개 ▲식음 5만원 이용 혜택(투숙 기간 중 사용) ▲체련장 및 실내 수영장(2인) 혜택으로 구성되며 4월 30일까지 이용 가능하다.
서울신라호텔 관계자는 “마이 리틀 부케 위드 레고는 지난 1월 키덜트 고객을 위해 선보인 꽃다발 세트를 객실에서 만들어볼 수 있는 패키지로 ‘봄·키덜트·플랜테리어·집콕놀이’ 등 최신 문화 트렌드가 두루 반영된 상품”이라며 “‘성인의 80% 이상이 놀이를 통해 스트레스를 해소한다’는 레고그룹의 최근 설문 결과에서 아이디어를 얻어 기획했다”고 설명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