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19 14:18 (금)
“신개념 디지털 콘텐츠로 MZ세대 공략한다”
“신개념 디지털 콘텐츠로 MZ세대 공략한다”
  • 이성범 기자
  • 승인 2021.05.10 10:16
  • 댓글 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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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NK부산은행, CGV와 ‘비대면 제휴사업’ 업무협약

 

BNK부산은행(이하 부산은행)과 CJ CGV가 손잡고 금융과 영화산업 간 융합을 주제로 한 신개념 디지털 콘텐츠 출시를 통해 디지털 시대 주 소비 세대인 MZ세대 공략에 나선다.
BNK부산은행은 4월 9일 본점에서 CJ CGV와 ‘비대면 제휴사업’ 활성화를 위한 전략적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이번 협약으로 부산은행은 ▲CGV의 다양한 혜택을 기반으로 한 제휴적금 상품 개발 ▲별도의 뱅킹앱 다운로드 없이 CGV온라인 채널과 연계해 부산은행 금융상품을 가입할 수 있는 모바일 웹뱅킹 연계 사업 ▲CGV콘텐츠(캐릭터 및 영화IP)와 연계한 제휴마케팅 추진 ▲CGV온라인 채널 모바일결제 연계 등 다양한 제휴 사업을 추진할 계획이다.
한편 이들 두 회사는 각각 보유한 온·오프라인 광고 매체를 공유하고 영화 마니아들을 위한 신규 비즈니스 모델 발굴 및 공동마케팅을 지속적으로 추진하기로 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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