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18 11:18 (목)
마블의 수장 케빈 파이기가 탄생시킨 뉴 슈퍼히어로
마블의 수장 케빈 파이기가 탄생시킨 뉴 슈퍼히어로
  • 이성범 기자
  • 승인 2021.09.01 09: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이언맨」 신화를 잇는 「샹치와 텐 링즈의 전설」


마블 시네마틱 유니버스(MCU)의 세계관을 확장하며 마블 페이즈 4의 새로운 지평을 여는 강력한 뉴 슈퍼 히어로  ‘샹치’의 이야기를 그린 「샹치와 텐 링즈의 전설」이 전설의 서막을 열었다. 특히 마블의 수장 케빈 파이기부터 시무 리우, 아콰피나, 데스틴 다니엘 크리튼 감독까지 영화의 주역들이 총출동해 예비 관객들의 기대감을 더하고 있다. 

 [원제: Shang-Chi and the Legend of the Ten Rings, 주연: 시무 리우, 양조위, 아콰피나, 양자경, 감독: 데스틴 다니엘 크리튼] 
9월에 대개봉을 알리는 세계적 원작품을 리치에서 미리 소개한다.

 


케빈 파이기 “「샹치와 텐 링즈의 전설」은 「아이언맨」에서부터 시작되었다”
시무 리우 “엄청난 일들이 벌어질 것”
아콰피나 “샹치는 시무 리우를 위해 만들어진 영화 같다”
데스틴 다니엘 크리튼 감독 “엄청나게 와일드하고 거대한 모험이 펼쳐진다”
「샹치와 텐 링즈의 전설」 영상이 전격 공개됐다. 


이번에 공개된 영상에서는 마블의 수장 케빈 파이기가 밝히는 「샹치와 텐 링즈의 전설」의 놀라운 탄생 스토리부터 배우들이 직접 전하는 마블의 새로운 슈퍼 히어로 ‘샹치’의 거대한 서사와 ‘텐 링즈’ 조직의 수장인 아버지와의 긴장감 넘치는 맞대결까지 한 눈에 볼 수 있다. 


먼저 「아이언맨」부터 「블랙 위도우」, 「어벤져스」 시리즈까지 마블 유니버스의 성공 신화를 이끈 제작자 케빈 파이기는 「샹치와 텐 링즈의 전설」이 마블 유니버스의 초창기 작품인 「아이언맨」에서부터 시작되었다고 전해 이목을 집중시킨다. 영화 「아이언맨」의 토니 스타크가 히어로로 거듭나게 되는 사건과 이에 깊이 연루된 조직 ‘텐 링즈’를 상기시킨 케빈 파이기는 “우리가 이야기를 펼치고픈 잠재력을 가진 캐릭터가 있었다. 바로 샹치”라고 밝혔다. 또한 “샹치란 인물의 배경이 매우 독특하다”면서 “자신을 찾는 과정에서 아버지가 악랄한 지배자라는 것을 알게 된다”고 밝혀 마블 히어로의 계보를 이어갈 샹치와 이를 둘러싼 거대한 서사에 대한 궁금증과 호기심을 불러모은다.


한편, 마블 사상 본 적 없는 초인적 히어로 ‘샹치’ 역을 맡은 시무 리우는 “마블이 영화 제작을 발표했을 때 정말 흥분됐다”며 배우이기 전에 작품의 열렬한 팬임을 여과 없이 드러냈다. 마블에 직접 캐스팅 제안을 보내 화제를 모은 그는 “농담조로 마블에 ‘저기, 우리 얘기 좀 할까요?’라고 트윗을 보냈다. 그런 트윗을 보내 다행이다”며 재치 넘치는 모습을 보여주었다. 샹치의 절친 ‘케이티’ 역을 맡아 완벽한 호흡을 선보인 아콰피나는 “샹치는 시무 리우를 위해 만들어졌단 생각이 든다”면서 “그는 자신의 캐릭터만큼이나 강렬하다”고 극찬을 아끼지 않았다. 이번 작품의 연출을 맡은 데스틴 다니엘 크리튼 감독은 “정말 진심을 다해 만들었다”며 “엄청나게 와일드하고 거대한 모험이 펼쳐진다”고 강조해 「샹치와 텐 링즈의 전설」이 선사할 압도적인 스케일과 강렬한 시네마틱 경험에 대한 기대를 높인다.


「샹치와 텐 링즈의 전설」은 마블의 새로운 강력한 히어로 ‘샹치’의 탄생과 베일에 싸여 있던 전설적인 조직 ‘텐 링즈’의 실체를 다룬 첫 번째 이야기다. 넷플릭스의 [김씨네 편의점]으로 국내에서도 잘 알려진 시무 리우가 ‘샹치’ 역을 맡았고, 대배우 양조위, 양자경을 비롯해 아콰피나 등 내로라하는 배우들이 총출동해 더욱 기대를 모으고 있다. 기존 마블 영화에서는 볼 수 없었던 인간의 한계를 넘어서는 익스트림 액션과 현대와 고대 신화의 세계를 넘나드는 스펙터클한 비주얼로 슈퍼 히어로 액션 어드벤처의 새로운 장을 쓰며 관객들을 압도할 예정이다.
마블 세계관의 새로운 시작을 예고하며 전 세계적으로 압도적 기대감을 모으는 「샹치와 텐 링즈의 전설」은 9월 개봉 예정이다.  이성범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