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3 10:04 (화)
우리카드 ‘마이데이터’ 서비스 리뉴얼… 생활밀착형 서비스 추가
우리카드 ‘마이데이터’ 서비스 리뉴얼… 생활밀착형 서비스 추가
  • 이욱호 기자
  • 승인 2022.03.08 09:04
  • 댓글 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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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업권 포인트 통합 관리·금융 캘린더·이자계산기 등 제공

 



우리금융지주 자회사인 우리카드(사장 김정기)가 더 편리해진 생활밀착형 ‘마이데이터’ 서비스를 리뉴얼 오픈했다.
해당 서비스는 지난해 6월 1차 출시한 ‘마이데이터’ 운영에서 얻은 고객 니즈를 토대로 일상생활에서 꼭 필요한 자산관리 항목을 추가해 고도화를 진행했다. 데이터 연결 방식을 ‘Open API’로 도입, 더욱 편리하고 안정적인 자산 연동을 제공한다.
기본적인 자산과 소비 현황뿐만 아니라 고객의 금융 생활과 안정적인 자산 운영을 위한 서비스를 포함했다. 간편결제와 쇼핑몰 포인트 등 전체 업권의 포인트를 관리해주는 ‘전업권 포인트 통합 관리 서비스’, 카드 결제액과 보험료 등 고정지출을 알려주는 ‘금융 캘린더 서비스’, 유사 고객군 내 지출 개선 필요영역 안내, 이자계산기, 나의 목표 관리 등을 제공한다.
우리카드 관계자는 “이번 리뉴얼 서비스 출시를 시작으로 고객의 생활에 직접적으로 도움을 줄 수 있는 맞춤형 서비스를 제공할 것”이라며 “지속해서 서비스가 추가될 계획인 만큼 많은 관심 부탁한다”고 전했다.
자세한 서비스 내용은 우리카드 홈페이지(www.wooricard. com)와 우리WON카드 앱 내 마이데이터 메뉴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욱호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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