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06-21 15:27 (화)
우리은행, ‘2022년, 재테크로 럭키찬스’이벤트 라이브 방송
우리은행, ‘2022년, 재테크로 럭키찬스’이벤트 라이브 방송
  • 한계희 기자
  • 승인 2022.03.24 09: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우리은행    실시간 접속자수 20만 명…고객 호응도 업계 최고 수준

 

우리금융지주의 자회사 우리은행(은행장 권광석)은 지난 2월 10일 우리은행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2022년, 재테크로 럭키찬스’ 이벤트 라이브 방송을 했다.
우리은행은 예·적금부터 IRP, ISA까지 다양한 금융 상품에 가입하면 즉석 응모권을 통해 인기 경품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실시간으로 진행했다.


라이브방송은 실시간 접속자 수가 20만 명에 달했다. 특히 참여 고객들의 호응도도 높아 실제 금융 상품과 서비스 가입으로 상당 부분 이어진 것으로 알려졌다. 
특히 비대면 상품을 새롭게 가입한 고객이 전월 하루 평균 가입 고객 수보다 4배 가까이 늘어 우리은행 유튜브 라방에 대한 고객들의 높아진 관심도를 반영했다.


라이브 방송은 돌발 퀴즈 등을 통해 참여한 고객에게 ‘삼성 더 프리스타일’을 비롯해 에어팟 3세대 등 다양하고 푸짐한 경품 총 500여 개를 준비했다. 방송 30분간 약 10초당 3명이 경품을 받았다.


우리은행 관계자는 “영업점 창구에서만 금융 상품을 상담하며 고객과 만날 수 있다는 것은 옛말”이라며 “앞으로도 장소에 구애받지 않고 고객과 실시간 소통하며 다양한 콘텐츠로 고객과 소통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우리은행은 유튜브를 통해 라이브방송뿐 아니라 올해 부동산 시장 전망과 외국인을 위한 금융 교육 등을 하는 등 다양한 콘텐츠로 고객과의 소통 범위를 넓히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