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6 15:26 (화)
카드업계, 봄바람 타고 살랑살랑~
카드업계, 봄바람 타고 살랑살랑~
  • 한계희 기자
  • 승인 2022.04.14 15: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놀이동산 할인·경품 등 내수진작 이벤트 풍성

 

KB국민카드와 하나카드, BC카드, 신한카드 등 카드업계가 봄을 맞아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내수 활성화에 나선다.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으로 인해 꺾였던 소비 불씨를 다시 되살리겠다는 생각이다. 리치에서 카드사들의 이벤트를 정리해봤다. 

'불어라 꽃바람'-KB국민카드

KB국민카드는 놀이공원 할인 행사와 경품 증정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봄맞이 이벤트를 준비했다. 4월 30일까지 에버랜드 튤립 축제 할인 프로모션으로 ▲스마트예약과 현장 할인 고객에게 대인 종일권 40% 할인 ▲KB Pay(KB페이) 바코드 결제 시 ‘대인 종일권 1+1 행사(50% 할인)’ ▲스마트 예약 시 일 100명 선착순 ‘대인 종일권과 아마존 Q-Pass 패키지’ 최대 35% 할인 ▲스마트 예약 시 일 100명 한정 포레스트힐 패키지(포레스트힐 입장권 + 런치박스 + 에버랜드 이용권·4월 1일 금요일부터) 최대 61% 할인 혜택을 준다.
또 5월 1일까지 최근 3개월간 KB국민 신용카드로 일시불과 할부 결제 금액이 90만 원 이상인 고객이 현장 매표소에서 자유이용권을 구매하면 본인과 동반 1인 모두에게 종일권과 야간권을 50% 할인 적용된 특가 혜택을 제공한다. 실적 충족 회원 본인은 청구할인으로, 추가 동반 1인은 현장 할인으로 제공된다.
앞서 지난 3월 31일까지 행사 응모과 KB국민 신용카드로 ‘KB Pay(KB페이)’ 10만 원 이상 결제하면 추첨을 통해 삼성 갤럭시북(5명)과 LG 스탠바이미(20명), 5대 편의점 3만 원권(500명), 5대 편의점 1만 원권(2000명), 스타벅스 아메리카노(Tall) 쿠폰(1만 명) 등 총 1만2525명에게 경품을 제공했다. 아울러 4월 4일까지 행사 응모하고 KB국민 체크카드로 50만 원 이상 이용하면 추첨을 통해 LG프라엘 풀패키지 세트(2명) 등 총 3140명에게 경품을 지급하는 ‘3,140명께 드리는 봄날 여심 저격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다.
 
'제주에서 행복해 봄'-하나카드
 
하나카드는 제주도 여행을 준비 중인 고객을 위해 알찬 혜택만을 모아 ‘제주에서 행복해 봄’ 이벤트를 마련했다. ‘제주에서 행복해 봄’ 이벤트는 제주 여행을 위한 항공, 호텔, 면세와 액티비티 할인을 비롯해 제주 현지 내 F&B 결제 시 금액별 하나 머니 적립까지 제공하는 등 제주 여행의 시작부터 끝까지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이벤트다.
우선 국내외 호텔과 숙소를 저렴하고 편리하게 예약할 수 있는 글로벌 숙박 예약 플랫폼 호텔스닷컴, 아고다, 부킹닷컴에서 제주 호텔을 최대 20%까지 즉시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아고다는 마스터카드 하나카드로 결제하면 20% 즉시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오는 5월 15일까지 예약할 수 있다. 
특급 혜택 제공을 위해 제주 5성급 호텔인 그랜드 하얏트와 제주신화월드 특별 혜택도 마련했다. 가족 단위 여행 고객을 위한 그랜드 하얏트 제주 특별 패키지는 하나카드로 결제하면 그랜드 하얏트 키즈펀데이 패키지 10% 할인과 호텔 내부에서 이용할 수 있는 식음료 크레딧 5만 원, 제주 어트랙션 3인 무료입장권과 2만9000원 상당의 웰컴 기프트를 증정한다. 그랜드 하얏트 제주 특별 패키지 혜택은 오는 5월 31일까지 예약할 수 있다. 제주신화월드 특별 패키지는 72시간 예약 특가와 신화테마파크 무료입장권, 스위트라운지 디저트 세트(마카롱+쿠키+타르트+커피)와 쏘카 50% 할인을 제공한다. 제주신화월드 특별 패키지는 1차로 지난 3월 23~26일 진행했다. 2차 패키지는 4월 4일부터 7일까지 판매한다.
또 하나카드는 여행의 완벽한 시작과 마무리를 위해 공항·면세 서비스를 제공한다. 김포공항 F&B에서 하나카드를 결제하면 10% 할인 혜택을 준다. 대상 매장은 배꼽집, 유천냉면, 경양카츠, 달콤커피 등이다. 중문관광단지에 있는 제주관광공사 중문면세점에서 알뜰하게 면세 쇼핑도 하고 혜택까지 받을 수 있다. 제주관광공사 중문면세점에서 하나카드로 30만 원 이상 결제하면 선착순 1000명에 한해 해당 면세점 1만 원 이용권을 주는 사은행사를 오는 5월 15일까지 진행한다. 
제주 여행을 더욱더 다채롭게 즐길 수 있는 액티비티 프로모션도 있다. 하나카드는 투어·레저 전문 글로벌 플랫폼 케이케이데이(KKday)와 파트너십을 맺고, 오는 5월 15일까지 제주 톱 10 핫플레이스 대상 최대 30%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아울러 하나카드는 이번 프로모션을 이용한 고객을 대상으로 제주 현지 모든 음식점·카페 업종에서 합산 10만·20만·40만 원 이상 결제하면 5000원·1만 원·2만 원 하나머니 적립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제주 현지 식도락 캐시백 이벤트는 오는 5월 15일까지 진행한다. 
박소영 하나카드 글로벌사업섹션 주임은 “봄을 맞이해 모든 제주 여행객이 행복한 제주 여행을 할 수 있도록 도움이 되는 역대급 혜택을 제공하고자 노력했다”며 “앞으로도 제주뿐만 아니라 포스트 코로나 시대 다가올 해외여행을 대비해 더욱더 다양하고 실질적인 혜택을 제공하겠다”고 말했다.

창립 40주년 기념 '골프 패션 콘테스트'-BC카드

BC카드는 4월 22일까지 창립 40주년을 기념해 인스타그램에서 ‘페이북골프 런페어웨이(Runfairway)’ 이벤트를 한다. 런페어웨이는 패션쇼 모델이 걷는 무대 ‘런웨이’와 골프장 잔디구역 ‘페어웨이’의 합성어다.
이벤트 참여는 골프웨어를 입고 인스타그램 ‘페이북 프렌즈 필터(AR필터)’를 적용해 개성 있게 사진을 찍은 후 해시태그(#페이북 #런페어웨이 #BC카드콘테스트)를 입력해 본인 인스타그램에 업로드(공개 설정 필수)하면 된다.
푸짐한 경품도 준비했다. 추점을 통해 럭셔리 퍼포먼스 골프웨어 브랜드 ‘어메이징크리(AmazingCre)’와 협업해 제작된 한정판 보스턴백을 비롯해 페이북 프렌즈 캐릭터 활용 골프 드라이버 커버, 볼파우치 등을 총 40명에게 증정한다. 당첨자는 4월 29일 BC카드 공식 인스타그램서 발표된다.
조명식 페이북본부장(상무)은 “BC카드 창립 40주년을 맞아 고객 감사 의미로 한정판 골프 굿즈 증정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BC카드는 차별화된 혜택 제공으로 고객 서비스 강화에 힘쓰겠다”고 말했다.
이외에도 신한카드는 서울랜드 파크 이용권 1권을 더 주는 ‘서울랜드 파크 이용권 1+1 더블 할인 이벤트’를 오는 5월 1일까지 펼친다. 신용·체크카드 상관없이 신한카드를 소지한 모든 고객이 이용할 수 있다. 또 4월 30일까지 신한카드에서 ‘My 빌&페이 전자 청구서’를 최초로 신청하면 추첨을 통해 LG 퓨리케어 에어로타워오브제컬렉션, LG 스탠바이미 등의 경품을 제공한다.  한계희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