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6 15:26 (화)
체온 다이어트…건강·요요 모두 잡는다(피플-이상옥 예신 도곡대치점·잠실점 대표)
체온 다이어트…건강·요요 모두 잡는다(피플-이상옥 예신 도곡대치점·잠실점 대표)
  • 김은정 발행인
  • 승인 2022.05.31 09:07
  • 댓글 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건강·아름다움 한 번에…‘예신’
이상옥 예신 도곡대치점·잠실점 대표

 

 

삶의 질을 중시하는 사람들이 늘면서 몸매 관리에 관한 관심은 그 어느 때보다 뜨겁다. 최근 2년간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으로 외부 활동을 중단된 탓에 몸매 관리에 소홀했던 이들도 다시 몸매 관리를 시작하고 있다. 리치가 체온 다이어트 전문 브랜드 예신의 도곡대치점과 잠실점을 운영하는 이상옥 대표를 만나 건강과 다이어트를 한 번에 잡을 방법을 알아봤다.

 

예신은 체온관리를 기반으로 건강관리와 다이어트를 동시에 할 수 있는 1대 1 맞춤 프로그램으로 주목받고 있다. 특히 다른 다이어트 방법보다 부작용이나 요요 현상을 최소화한다. 요요 방지 프로그램으로 항상성을 높여 아름다운 바디라인을 만들 수 있도록 돕는다. 예신은 한 달 책임 감량제를 비롯해 목표체중 감량에 실패하면 전액환불 등의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또 빼기 힘든 얼굴 살, 등, 어깨, 팔뚝, 복부, 옆구리, 허벅지, 종아리 등 원하는 부위만 골라서 지방을 없애는 집중 관리 프로그램도 있다. 슬림하게 원하는 부위의 체지방만을 녹여내는 예신 체온 관리의 비법 등을 이상옥 예신 도곡대치점·잠실점 대표를 통해 들어본다.

다음은 이상옥 예신 대표의 일문일답이다.

Q 예신 다이어트 회사에 대한 소개 부탁한다.

A  예신 다이어트는 김모정 회장의 업계 경력 40년의 노하우가 녹아있는 회사다. 2010년 울산에서 시작했다. 단순히 체중을 감량하는 것이 아니라 체온을 올려주어 몸의 밸런스까지 잡아주자는 개념으로 예신만의 기술과 프로그램을 개발했다. 이런 덕분에 여성가족부장관상과 한국브랜드 만족지수 1위 수상, 국제미용건강대상 최우수기업상 등 여러 부문에서 실력과 효과를 입증하면서 업계 최고의 기업으로 성장해가고 있다.

Q 코로나19 팬데믹과 오미크론으로 모두가 어려운 시기를 보내며 건강에 대해 다시 한번 중요함을 느꼈다. 예신 다이어트의 효과와도 접목할 수 있나.

A 충분히 접목할 수 있다. 하지만 건강과 다이어트를 접목하기 위해서는 비만이라는 증상에 대한 이해가 조금 필요하다. 비만이란 것은 결국 신체의 균형이 무너지며 내 몸을 지키기 위해 일어나는 하나의 방어기제이고 신체의 균형이 무너졌다는 것은 면역력을 비롯한 건강이 약해졌다는 것을 의미하기도 한다. 예신은 단순히 체중을 감소하는 다이어트가 아니라 체중의 증가는 약해진 신체를 보호하기 위한 하나의 방어기제로 보고 신체가 약해진 원인을 분석해 체온을 올려주며 고객들을 관리하고 있다. 건강을 회복함으로 체중을 줄여나가는 방식의 예신 다이어트가 팬데믹 시대를 살아가는 사람들의 건강에 대한 염려와 다이어트라는 목적과 접목이 돼 모두가 어려운 이 시기에 좋은 성과를 내며 나아가고 있다고 생각한다.

Q 예신 사업을 시작한 계기는 무엇인가.

A 제가 살아오면서 지금까지 가장 염려하고 신경 쓰였던 부분이 다이어트였다. 여러 다이어트 업체를 고객으로 다녀봤지만, 체중 감량을 해도 요요로 고생을 많이 했다. 그러다 건강도 좋지 않게 됐고, 다이어트와 건강은 하나라는 걸 깨닫게 됐다. 중요한 내 몸이기 때문에 내가 직접 올바른 다이어트를 할 수 있도록 만들어보자는 마음으로 많은 공부를 하는 과정에서 다른 업체와 달리 건강에 중점을 둔 예신 다이어트를 만나게 됐다.

Q 주로 어떤 분들이 예신 다이어트와 잘 매칭을 이룰 수 있는가.

A 예신 다이어트는 어떠한 프로그램을 정해두고 운영하고 있지는 않다. 그 이유는 예신을 찾아준 고객들은 한 분 한 분 모두 달라 상담을 통해 고객과 잘 맞는 프로그램을 구성해 매칭하고 있다. 예신이 나와 잘 맞을까 하는 고민을 하기보다는 예신과 함께 잘 맞은 프로그램을 설계해 다이어트를 진행하자는 마음을 가진다면 모든 분이 원하는 목표를 이룰 수 있다고 생각한다.

Q 예신 성공의 사례와 자부심이라면?

A 다양한 성공사례가 있지만, 8년째 예신을 다닌 한 고객이 떠오른다. 처음 고객을 만나게 된 건 결혼을 앞두고 체중을 감소하기 위해 찾은 분이었는데 앞서 말씀드린 것처럼 예신은 체중 증가의 원인을 함께 케어하며 체중 감소를 진행하다 보니 결혼 전 컨디션이 그 어느 때 컨디션보다 좋다며 만족해했다. 그 이후 임신 준비를 위한 컨디션 조절과 체중 조절, 임신 중간의 컨디션 조절, 출산 후의 컨디션 조절과 체중조절까지 함께하며 현재까지도 하고 있다. 체중을 줄이고 싶은 한순간이 아니라 여성의 모든 순간을 함께 할 수 있는 프로그램이 있고 그러한 예신과 함께해준 모든 고객이 예신의 자부심이자 성공사례가 아닐까 생각한다.

Q 최근 사업을 확장한 것과 앞으로 포부나 계획에 대해 말해달라.

A 코로나 시기로 많은 분이 힘든 상황에서 체중까지 늘어 스트레스를 받고 있기에 좀 더 많은 지역에서 고객들을 만나고자 잠실새내역에 2호점을 오픈하게 됐다. 현재 예신은 다이어트뿐만 아니라 건강까지 좋아지는 프로그램으로 업계 2위다. 규모가 크지만, 더 많은 분에게 다가가기 위해 건강이 우선인 아픈 환자들이 이용할 수 있는 예신안에 또 다른 예신브랜드를 만들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Q 이번에 새로 오픈한 잠실점을 자세히 소개해 달라.

패스트푸드와 배달 음식이 익숙한 요즘 시기에 다이어트는 남녀노소 불문하고 모든 분의 고민일 수밖에 없다. 서울 전 지점은 여성 전용 매장으로써 남성도 이용할 수 있는 잠실점을 오픈했다. 모든 분이 코로나 시기로 사람들을 만난다는 자체도 불안해하기 때문에 모든 시설과 관리는 1대1 프라이빗한 공간으로 편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했다.

Q 도곡대치점도 소개해달라.

A 도곡대치점은 최우수 지점상을 받은 매장이다. 숙련된 전문 컨설턴트가 개인별 체질에 맞는 프로그램을 체계적으로 진행해 다이어트에 어려움을 겪는 분들을 성공으로 이끌어 준다. 여성 전용 매장으로 편안함을 원하는 고객들에게 추천한다.

Q 예신 다이어트에 대해 더 알리고 싶은 것이 있다면?

자신 없으면 시작도 안 했다. 예신 다이어트는 한 달 8kg 책임환불제로 운영되는 브랜드다. 고객들은 편안하게 누워만 있으면 저희가 알아서 감량해주고, 살을 빼지 못하면 100% 환불해주고 있다. 체온을 올려 기초 대사량도 올려주고, 림프 순환·배출로 체지방은 물론 내장지방까지 완벽히 빼주는 예신과 함께하면 좋은 결과를 얻을 수 있다. 굶거나 지친 운동은 몸을 해친다. 예신은 누구나 편안하게 다이어트 성공할 수 있도록 돕는다.

Q 리치 독자들에게 한 말씀 부탁한다.

A 세상 모든 사람, 특히 리치의 독자분들이라면 각자의 위치에서 열심히 살아가고 계실 거로 생각한다. 저 역시도 그렇다. 하지만 아무리 열심히 노력하며 사업체를 운영해도 늘 좋은 결과가 나오지 않는 것을 자주 봤다. 큰 노력보다 중요한 것은 옳은 노력이며 잘못된 결과를 바로 잡기 위해서는 원인부터 바로 잡아야 한다. 그래야 지속성을 가지게 된다는 것을 알게 됐다.

건강도 마찬가지다. 열심히 노력하기보다는 올바른 노력을 해야 하고 순간의 만족된 결과에 집중하기보다는 그 만족이 지속적이고, 더 좋은 결과를 만들어 낼 수 있는 발판이 될 수 있도록 운영해야 한다. 그리고 나 자신의 건강은 내 사업체를 비롯한 삶의 모든 요소를 위한 기본 중의 기본이 아닌가라는 생각을 한다. 이 글을 보는 독자들의 마음에 건강이나 다이어트에 대한 고민이 있는 분들이 계신다면 예신과 함께해 달라. 여러분의 건강뿐만 아니라 삶의 질이 향상될 수 있도록 함께 노력하겠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1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몽누 2023-04-05 17:34:42
환불안해줍니다 피해관련기사도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