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9 17:43 (금)
항공권·현지 결제 등 특화 서비스
항공권·현지 결제 등 특화 서비스
  • 한계희 기자
  • 승인 2022.11.14 07: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여행·쇼핑…가을 프로모션 봇물

 

카드 업계가 가을 여행 시즌에 맞춰 국내외 여행객들을 위한 다양한 할인 행사를 쏟아내고 있다. 무비자 입국 허용으로 
여행객이 늘자 항공권과 숙박은 물론 쇼핑 관련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리치에서 자세히 소개한다.

신한카드는 엔데믹 전환으로 급격히 늘어난 해외여행 수요에 맞춰 다양한 행사를 진행한다. 특히 최근 무비자 자유 여행을 재개한 일본과 선제적 방역 완화 조치를 시행한 괌, 몰디브 여행이 늘고 있어 이에 대한 맞춤 상품을 내놨다.


신한카드는 유니온페이와 함께 일본 여행을 계획하는 고객을 위한 20% 특별 캐시백 이벤트를 오는 11월 30일까지 진행한다. 유니온페이 신한카드를 소지하고 이벤트에 응모한 고객을 대상으로 한다. 일본 현지 이용 금액의 20%, 최대 10만 원까지 캐시백 받을 수 있다. 또 일본을 제외한 해외 온오프라인에서 이용하는 결제금액의 10%, 최대 10만 원을 캐시백해주는 이벤트도 11월 30일까지 진행한다.


괌과 몰디브 여행을 준비하는 고객을 위해 호텔과 리조트 할인 이벤트를 마련했다. 신한카드 홈페이지에서 오는 12월 31일까지 예약한 고객을 대상으로 메리어트 계열 웨스틴 괌 호텔(플래티넘 등급 카드 대상)과 몰디브 소재 6개 메리어트 리조트에서 15% 객실 할인을 받을 수 있다. 레이트 체크아웃과 객실 업그레이드, 리조트 액티비티 할인 등의 우대 혜택도 제공된다.


신한카드는 ‘메리어트 본보이 더베스트’ 카드 고객을 대상으로 한 웨스틴 괌 호텔 조식 할인 이벤트도 오는 12월 31일까지 펼친다. 국내 메리어트 계열 호텔에 제공 중인 조식 할인 서비스 범위를 해외 호텔까지 넓힌 것으로 메리어트 카드의 연 2회 조식 할인 한도가 남아 있다면 호텔 레스토랑 현장 결제 시 40달러를 즉시 할인받을 수 있다.
또 더라운지 앱을 통해 신한카드로 라운지 할인 이용권을 사전 구매하면 전 세계 1200여 개 라운지 이용권을 40%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신한카드 홈페이지나 신한플레이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KB국민카드도 늘어나는 여행 수요에 발맞춰 항공권 행사를 준비했다. 오는 11월 30일까지 네이버 항공권 예약 플랫폼에서 ‘와이페이모어’를 통해 KB국민 체크카드로 국내선 노선 발권 시 결제금액의 최대 8%를 캐시백으로 제공한다.
가을을 맞아 체크카드 이용 고객을 대상으로 이벤트도 기획했다. 11월5일까지 행사 응모하고 KB국민 체크카드로 생활편의 업종에서 건당 5만 원 이상 이용하면 2000포인트를 일별 1회, 행사 기간 중 최대 10회 한도로 제공한다. 생활밀착형 업종인 병원, 약국, 음식점, 주유소, 마트 등에서 이용하면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우리금융그룹은 11월 6일까지 우리WON카 앱을 설치하고 회원가입을 한 고객을 대상으로 ‘우리WON카 가을 단풍놀이 이벤트’를 펼친다. 우리은행과 우리카드, 우리금융캐피탈 등 우리금융 3사의 금융상품을 통합 조회할 수 있는 ‘우리WON카’ 앱을 처음 설치하고 회원 가입을 한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랜덤으로 경품을 제공한다.
앞서 우리금융은 지난해 12월 우리금융캐피탈을 중심으로 우리은행, 우리카드 3개 자회사가 참여해 자동차금융 통합 플랫폼 ‘우리WON카’를 내놨다. 경품은 ▲리모와 체크-인L 캐리어(1명) ▲에르메스 CLIC HH 브레이슬릿(1명) ▲루이비통 포켓 오거나이저(2명) ▲크리드 밀레지움 임페리얼 100ml(3명) ▲던킨도너츠 도너츠 6개 팩 기프티콘(50명) ▲맘스터치 싸이버거 세트 기프티콘(100명) ▲죠스떡볶이 치즈떡볶이 기프티콘(100명)이다.


하나카드는 오는 11월 30일까지 ‘다시 떠나는 일본여행!’ 이벤트를 진행한다. 하나카드 해외 특화 플랫폼 서비스 ‘투래블로그’를 활용하는 이벤트다. 일본 현지에서 하나투어 여행상품을 트래블로그 체크카드 결제 시 결제금액의 10%가 하나머니로 적립된다. 일본 스타벅스에서 일정 금액 이상 사용하면 국내에서 이용할 수 있는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쿠폰을 증정한다. 하나카드 트래블로그의 주요 서비스는 ▲USD·JPY·EUR·GBP 외화 하나머니로 충전 시 환전수수료 무료 ▲해외 가맹점 결제 시 해외서비스 수수료와 국제브랜드수수료 무료, 해외 ATM 인출 시 수수료 무료 혜택을 준다.  한계희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