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6 15:26 (화)
명절 설 선물 세트도 풍성.....포시즌스
명절 설 선물 세트도 풍성.....포시즌스
  • 이성범 기자
  • 승인 2022.12.30 12: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특별한 키캉스를 즐기고 싶다면?

 

포시즌스 호텔 서울이 겨울 방학 동안 즐기는 키캉스 ‘키즈포 올 시즌스’와 2023년 1월 풍성한 명절을 
위한 설 선물 세트 등을 선보인다. 
리치에서 자세히 전한다.

키캉스 ‘키즈 포 올 시즌스’ 패키지

겨울 방학 시즌을 앞두고 아이들과 함께 쌀쌀한 날씨를 피해 안락한 실내에서 따뜻한 시간을 보낼 수 있는 ‘키즈 포 올 시즌스’ 패키지를 선보인다. 우선 ‘키즈 포 올 시즌스’ 패키지에 포함된 6만 원 상당의 미술 교육 프로그램 ‘나만의 패브릭 캘린더’ 만들기 클래스를 주목해 보자. 호텔 10층에 있는 키즈 라운지에서 그림 아트 스튜디오와 함께 운영하는 이번 프로그램은 패브릭 소재의 2023년 달력에 특별한 날을 표시하고 다양한 미술 도구와 알록달록한 색감들로 아이의 미술적 영감을 표현하는 등 패턴 도출화 과정을 통해 단순한 모양을 따라 그리는 것이 아니라 아이들 각자의 개성이 담긴 패턴을 활용해 달력을 완성해 아이들의 자신감과 성취감을 기를 수 있도록 기획됐다. 해당 프로그램은 키즈 라운지가 운영되는 주말에만 이용할 수 있다.


주말 키즈라운지에서는 쿠키 데커레이션, 랜턴 만들기 등 아이들의 오감을 만족시키는 다채로운 무료 놀이 수업도 만나볼 수 있다. 해당 패키지는 2023년 2월 28일까지 이용할 수 있다.

구체적으로 ▲객실 1박 ▲가족 조식 뷔페 무료 이용(성인 2인 + 미취학 아동) ▲주말 키즈라운지에서 진행되는 ‘나만의 패브릭 캘린더’ 만들기 1회 참여 ▲상대적으로 짐이 많은 가족 고객을 배려해 입실 시 발렛파킹 무료 이용 ▲포시즌스 시그니처 불독 인형 선물 ▲객실 내 키즈 텐트 무료 세팅 ▲아기 침대·욕조·기저귀·기저귀 통·키즈 바디워시와 로션·비누·키즈 목욕가운과 슬리퍼 등 아이 나이에 따라 요청 가능한 다양한 키즈 물품을 무료로 제공하는 등 다채로운 혜택을 담았다. 이 밖에도 피트니스 클럽과 골프존, 실내 수영장 무료 이용 등의 혜택이 기본적으로 제공된다. 요금은 프리미어 객실 주말 1박 기준 62만 원이다. 세금은 별도다.


포시즌스 호텔 서울 관계자는 “평범한 키캉스에서 벗어나 아이들이 진심으로 행복감을 느끼는 차별화된 키캉스를 선보이고 싶었다”며 “한 해 동안 아이에게 만족스러운 즐거운 추억을 만들어주지 못해 고민하던 부모까지도 그 스트레스에서 벗어나 가족과의 행복한 시간을 보냈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한편, 포시즌스 호텔 서울 LL 층에 있는 뷔페 레스토랑 ‘더 마켓 키친’은 투숙객 대상 특별 이벤트를 준비했다. 아이들의 즐거운 식사 경험을 위해 투숙하는 7세 이하 미취학 아동의 무료 뷔페를 제공한다. 기간은 2023년 5월 31일까지다.


설 선물세트와 함께하는 풍성한 명절 

포시즌스 호텔 서울은 설 명절을 앞두고 ‘설 선물 세트’를 선보인다. 받는 사람의 취향과 라이프스타일 등에 따라 맞춤형으로 감사의 마음을 전할 수 있도록 가장 인기 아이템인 정육을 비롯해 과일, 꿀, 호텔 시그니처 제품과 바우처 등 다채로운 상품을 준비했다. 가격 역시 10만 원부터 125만 원까지로 예산에 따라 맞춤형으로 구성할 수 있다.


가장 눈길을 끄는 ‘한우 특수부위 세트’는 125만 원이다. 선물 중 최고가의 고급 한우 프리미엄 세트다. 전체 한우 중 5%가량만 생산되는 것으로 알려진 최상위 등급 1++ 넘버 나인 한우의 특수부위 3㎏ 구성이다. 넘버 나인 한우는 소위 마블링이라고 불리는 근내 지방 함량 기준 최고 등급의 한우로 연한 육질, 풍부한 육즙, 고소한 풍미로 잘 알려졌다. 세트 내 특수부위는 소 한 마리에서 한정된 양만 만날 수 있는 꽃갈빗살, 토시살, 제비추리, 새우살, 살치살 등이다. 


이 외에 고기 활용도에 따라 다양한 구성의 1++ 한우 세트를 선택할 수 있다. 명절 잔칫상에 빠질 수 없는 ‘한우 갈비 세트’는 62만 원부터, 꽃등심과 안심 등 한우에서 구이로 즐기기에 좋은 부위를 엄선한 ‘한우구이 미향 세트’는 66만 원부터, 구이용 부위뿐 아니라 불고기와 국 등 명절 상차림을 위한 필수 정육을 함께 구성한 ‘한우 모둠 세트’는 54만5000원부터, 불고기부터 장조림과 산적 등 실용적인 부위를 포함한 ‘한우 알찬 특선 세트’는 41만 원부터 가능하다.


30년간 이어져 내려오는 장인의 비법이 담긴 멍게젓, 참 명란젓, 명태 회무침, 특낙지젓 구성의 젓갈 4종 세트는 22만5000원, 각 산지의 제철 특산물 구성한 ‘과일 세트’는 16만 원부터, 자연산 송이와 산삼 배양근을 양양에서 채취한 자연산 꿀에 재운 건강 꿀 세트는 15만5000원부터 만날 수 있다.


집 또는 차에서 포시즌스 호텔 서울의 향을 즐길 수 있는 시그니처 향 세트도 준비했다. 시더우드의 청량감과 샌달우드의 따뜻함, 시트러스의 상큼함을 지닌 호텔 시그니처 향의 캔들, 디퓨저, 룸 스프레이 구성으로 한정 수량 판매한다. 가격은 18만 원. 호텔 객실과 레스토랑, 스파 등에서 이용할 수 있는 기프트 카드는 소중한 추억까지도 함께 선물할 수 있는 옵션이다. 10만 원부터 희망하는 금액으로 구성할 수 있다.
선물 세트는 2023년 1월 16일까지 예약·주문할 수 있다.

비대면 서비스를 선호하는 고객은 호텔 공식 온라인 스토어(eShop)에서 주문·예약할 수 있다.
 한겨레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