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19 14:18 (금)
‘NU I&U’ 카드…국내 이용금액 최대 1% 할인....우리카드
‘NU I&U’ 카드…국내 이용금액 최대 1% 할인....우리카드
  • 한겨레기자
  • 승인 2023.03.09 08: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초심플하게 할인에 초집중’

 

우리금융지주 자회사인 우리카드가 우리금융그룹 광고모델 가수 아이유(IU)와 함께 ‘NU I&U(뉴 아이앤유)’ 광고캠페인을 진행하고 있다.
우리금융그룹 모델 아이유와 똑 부러지는 우리카드가 함께 ‘초심플하게 할인에 초집중’을 소통했다. 공개된 광고영상에서 반복해서 나오는 ‘깎아유’ 할인에 집중된 카드 혜택을 간단하면서 친근하게 어필한다. SNS 등 다양한 채널에서 광고영상을 활용한 톡톡 튀는 콘텐츠를 선보였다.
‘NU I&U(뉴 아이앤유)’ 카드도 지난해 8월 출시했다. 무조건 카드를 선호하는 소비 트렌드를 반영해 쉽고 편리하게 혜택을 받을 수 있도록 전월실적 조건과 할인 한도 없이 최대 1% 청구할인을 받을 수 있도록 서비스를 구성했다. 특히 일상생활과 밀접한 주요 가맹점에선 높은 할인율로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주유(S-OIL·현대오일뱅크)는 리터당 최대 100원 대중교통과 커피(스타벅스·폴바셋)는 10% 청구 할인이 가능하다.
카드 플레이트는 빼곡하게 채운 보랏빛 터치로 팬들의 소장 욕구를 자극했다. Purple(퍼플)이 반짝, Purple(퍼플)을 쓰윽, Purple(퍼플)을 꾸욱 3종류다. 아이유를 향한 우리카드의 팬심과 사랑을 디자인에 감성적으로 가득 담았다.
출시를 기념해 스페셜 이벤트도 성공적으로 마무리했다. 이 카드를 온라인으로 발급하는 선착순 3000명의 고객 대상으로 I&U(아이앤유) 특별 패키지를 증정했다. 패키지에는 아이유 포토카드, 엽서, 책갈피 등 팬들을 위한 다양한 선물을 가득 담았다.
우리카드 관계자는 “퍼플 기반의 디자인과 간단하면서도 확실한 혜택을 담았다”면서 “초심플하게 할인에 초집중한 ‘NU I&U(뉴 아이앤유)’에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이 카드의 연회비는 국내 전용과 해외 겸용 모두 1만2000원이다. 자세한 사항은 우리카드 홈페이지(www.wooricard.com) 또는 스마트앱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겨레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