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6 15:26 (화)
향긋한 봄의 기운 담은 블렌딩 꽃차 셀렉션...하얏트 서울
향긋한 봄의 기운 담은 블렌딩 꽃차 셀렉션...하얏트 서울
  • 한겨레 기자
  • 승인 2023.05.04 10: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도심에서 즐기는 품격 있는 미식의 세계

 

파크 하얏트 서울이 일상을 벗어나 즐기는 여유로운 휴식과 마스터 셰프가 선보이는 차별화된 다이닝을 경험하는 
‘얼티밋 겟어웨이 패키지’와 싱그러운 봄 산뜻한 제철 음식으로 차려낸 고메 디너 코스 ‘고메 앳 더 파크_스프링 프로모션’, 
봄의 정원을 담은 플라워 애프터눈 티 세트 ‘더 라운지-플라워 애프터눈 티 세트’, 매일 2시간 특가로 즐기는 
카카오톡 채널 친구 전용 혜택 ‘더 팀버 하우스-해피아워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리치에서 자세히 소개한다.

제철 음식 ‘고메 앳 더 파크-스프링’

오는 6월 4일까지 ‘고메 앳 더 파크-스프링’이라는 테마로 봄 제철 나물과 봄 해산물 등을 활용해 산뜻하게 만끽할 수 있는 디너 코스를 선보인다. 취향에 따라 코너스톤의 이탈리안, 더 라운지의 모던 한식, 더 팀버 하우스의 일식을 선택하여 싱그러운 봄의 미식을 즐길 수 있다.
이탈리안 레스토랑 코너스톤은 봄의 맛을 담은 5코스의 ‘시그니처 디너 코스’를 선보인다. 연중 베스트셀링 메뉴인 시그니처 디너는 웰컴 드링크 한 잔이 제공된다. 상큼한 용과와 그린 올리브 소스를 곁들인 그릴에 구운 통영산 문어, 부드러운 봄 미네스트로네 수프, 감칠맛이 살아있는 스파게티 랍스터 비스크를 맛볼 수 있다. 메인 메뉴로는 양 등심, 한우 채끝 등심 탈리아타, 광어 푸타네스카 및 레몬과 요거트를 곁들인 구운 닭고기 요리 중에 취향에 맞게 선택할 수 있다. 부라타 치즈와 산딸기, 토마토 젤리 등으로 만든 토마토 슈 피자디저트와 함께 상큼한 리몬첼로 한 잔이 식후주로 제공된다. 시그니처 디너 코스는 오후 6시부터 10시까지 운영된다.


호텔 최고층에 자리해 테헤란로의 로맨틱한 야경과 다이닝을 동시에 즐길 수 있는 더 라운지는 5코스의 모던한식 ‘더 팔레트 - 봄날 디너 코스’를 준비했다. 유채나물과 곤드레, 쑥, 미나리 등 봄철 계절 나물과 꽃을 활용해 플레이트 위에 따뜻한 봄의 에너지를 담아냈다. 부드러운 수비드 닭가슴살에 한라봉겔과 계절 나물 샐러드를 곁들인 초계 냉채가 입맛을 돋우어 주고, 향긋한 봄 도다리쑥국이 차례로 준비된다. 메인 요리로 유채 나물무침과 통 더덕구이를 곁들인 한우 등심구이 또는 매콤한 생선 소스와 함께 즐길 수 있는 도미구이 중 선택해서 맛볼 수 있다. 감칠맛 있는 양지 육수와 고소한 들기름으로 지은 곤드레나물 솥 밥과 향긋한 봄나물 된장국이 음식으로 제공된다. 들기름 메밀 아이스크림이 후식으로 제공돼 봄날의 모던 한식을 더욱 특별하게 마무리해 준다. 더 팔레트–봄날 디너 코스는 오후 5시 30분부터 오후 10시까지 운영한다.


아날로그 사운드의 바이닐 음악과 수준 높은 음식, 다채로운 주류를 모두 즐길 수 있는 더 팀버 하우스는 봄철 해산물 요리들을 균형감 있게 구성한 6코스의 일식 ‘하모니 디너 코스’를 선보인다. 구운 봄동과 봄 허브, 랍스터와 참소라를 활용한 산뜻한 샐러드부터 청매실 소스로 입맛을 돋우는 새우 완자 튀김, 그리고 계절 사시미와 스시가 차례로 준비된다. 메인으로는 봄 채소를 넣은 한우 1++ 스테이크 롤이 구성돼 모던하면서도 깔끔한 일식 고유의 맛을 선사한다. 식사로는 옥돔 솥 밥이 제공된다. 하모니 디너 코스는 매일 저녁 5시부터 9시까지 주문할 수 있다.


봄의 정원 담은 플라워 애프터눈 티

‘더 라운지’는 봄을 맞이해 플라워 테마의 아기자기한 디저트와 세이보리 아이템을 향긋한 블렌딩 꽃차 셀렉션과 함께 즐기며 도심 속 피크닉 감성을 느낄 수 있는 ‘플라워 애프터눈 티 세트’를 출시했다. 통유리창을 통해 드리우는 따뜻한 봄볕과 함께 즐길 수 있는 이번 애프터눈 티 세트는 클로티드 크림, 버터, 딸기 잼을 곁들여 먹는 따뜻한 홈메이드 스콘과 신선한 제철 과일이 포함돼 있다. 만개한 봄꽃을 표현한 피스타치오 패션프루트 케이크와 흩날리는 꽃잎들이 살포시 내려앉은 시트러스 라벤더 치즈케이크, 향긋한 허브 에센스를 품은 레몬 마들렌, 망고에 부드러운 밀크무스를 더한 플뢰르 드 프루츠, 바닐라꽃이 아름답게 피어있는 부드러운 풍미의 바닐라 케이크 등 아기자기한 디저트로 봄의 정원을 그대로 옮긴 듯한 화사한 비주얼을 만날 수 있다.


달콤한 디저트와 완벽한 밸런스를 이루는 세이보리 메뉴로는 게살 특유의 감칠맛을 느낄 수 있는 킹크랩으로 속을 채운 브리오슈 바게트와 다양한 버섯을 활용해 더 깊은 풍미를 더한 트러플 퀴시, 깔끔하고 산뜻한 맛으로 입맛을 돋워 줄 그릭 요거트 캐비어 볼로방, 기존의 샌드위치와는 차별화된 레시피의 햄 계란 샌드위치 케이크 등 다채로운 메뉴로 더욱 풍성한 애프터눈 티 세트를 즐길 수 있게 준비했다. 웰컴 스파클링 와인은 취향에 따라 알코올과 논알코올 중 선택할 수 있으며, 블렌딩 꽃차 셀렉션으로는 라벤더 자스민과 페퍼민트 매화꽃, 벚꽃 히비스커스를 선보여 향긋한 봄의 기운을 느껴볼 수 있다. 플라워 애프터눈 티 세트는 오는 6월 18일까지 운영한다. 주중에는 오후 2시부터 5시 30분, 주말에는 오후 12시부터 오후 5시 30분까지 이용한다.


매일 2시간 특가로 즐기는 ‘해피아워 프로모션’

프리미엄 바이닐 뮤직 바 & 일식 레스토랑 더 팀버 하우스에서는 매일 오후 5시부터 오후 7시까지 특별한 가격의 시그니처 이자카야 메뉴와 주류(와인·맥주·위스키) 셀렉션을 50% 할인의 파격적인 가격으로 이용할 수 있는 ‘해피아워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더 팀버 하우스만의 시그니처 이자카야 메뉴에는 바삭한 치킨 가라아게와 부드러운 식감의 돈카츠 산도, 감칠맛 나는 게살에 고소한 크림이 어우러진 게살 크림 크로켓, 일본식 두부튀김 아게다시도후, 해산물을 곁들인 쫄깃한 치즈떡볶이, 미소 소스에 절인 항정살이 포함된 꼬치구이 3종, 청주로 향을 내고 일본식 라유로 풍미를 더한 조개 술찜 등 다채로운 메뉴를 1만2000원부터 즐길 수 있다. 주류 셀렉션에는 맥주와 스파클링 와인, 레드 와인, 화이트 와인 및 다양한 위스키 등이 있다. 엄선된 글라스 주류들을 50% 할인된 가격으로 이용할 수 있다.


해피아워 프로모션은 파크 하얏트 서울 카카오톡 채널을 통해 예약 시에만 이용할 수 있는 친구 전용 프로모션이다. 카카오톡에서 ‘파크 하얏트 서울’을 검색해 친구 추가 후 채팅방 하단 메뉴에서 ‘해피아워 예약’ 버튼을 눌러 프로모션을 예약 시 이용 가능하다. 예약 채널에서는 서울, 인천, 부산 그리고 제주에 있는 6개의 하얏트 호텔의 레스토랑과 바를 간편하게 예약하고 관리할 수 있다.


‘얼티밋 겟어웨이’ 패키지

아늑한 객실에서 여유로운 휴식과 마스터 셰프가 선보이는 품격 있는 미식의 세계를 경험할 수 있는 ‘얼티밋 겟어웨이(Ultimate Getaway)’ 패키지를 출시했다. 집과 같은 편안한 분위기의 객실에서 1박과 호텔 내 3개의 레스토랑과 룸서비스에서 사용할 수 있는 다이닝 크레딧 15만 원, 도심 속 웰니스를 경험할 수 있는 피트니스 스튜디오와 수영장 이용 혜택을 제공한다. 스위트 객실을 예약하면 취상위 객실에서의 여유로운 휴식과 프라이빗한 파티를 만끽할 수 있다. 아로마틱 플로럴 우디향의 시그니처 디퓨저와 지친 몸과 마음에 힐링의 시간을 선사하는 사우나 무료 이용 혜택이 추가 제공된다. 패키지 혜택으로 제공되는 다이닝 크레딧 15만 원은 투숙 기간 중 호텔 전 업장에서 사용할 수 있다. 이탈리안, 모던 한식, 일식부터 객실에서의 프라이빗한 식사까지 취향과 분위기에 맞춰 품격 있는 다이닝을 경험할 수 있다.


호텔의 메인 레스토랑인 ‘코너스톤’은 조식과 새롭게 업그레이드된 런치, 디너 코스, 주말 브런치 등 다양한 홈스타일의 이탈리안 다이닝을 선보인다. 호텔 최상층에 있어 파노라믹한 도심 전경이 펼쳐진 ‘더 라운지’는 제철 재료를 사용해 계절 고유의 맛을 끌어낸 모던 한식 다이닝과 시즌에 따라 창의적으로 담아내는 애프터눈 티 세트를 제공한다. 바이닐 레코드 바 & 레스토랑 ‘더 팀버 하우스’에서는 정갈한 일식 코스부터 이자카야 스타일의 다양한 요리와 함께 프리미엄 주류를 즐길 수 있다. ‘얼티밋 겟어웨이’ 패키지는 12월 31일까지 이용할 수 있다.
 한겨레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