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9 17:43 (금)
가정의 달 행사 나선
가정의 달 행사 나선
  • 월간리치
  • 승인 2009.05.07 12:24
  • 호수 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벤트로 사랑 맘껏 나눠요!

가정의 달 5월을 맞아 쉐라톤그랜드워커힐에선 소중한 부모님, 아이들, 그리고 사랑하는 연인들과 함께 할 수 있는 특별한 이벤트를 마련했다.
어버이날을 맞아 부모님을 위한 선물로 제격인 주현미 디너쇼<5월의 향기>, 어린이날 자녀와 함께 즐길 수 있는 드로잉쇼 Episode1, 봄꽃을 사랑하는 이들과 만끽할 수 있는 2009 워커힐 봄꽃축제가 그것이다.
어버이날 부모님께 감사의 선물로 전할 수 있는 어버이날 주현미 디너쇼 <5월의 향기>는 한강이 한 눈에 내려다보이는 워커힐 비스타 홀에서 열린다.
정성 어린 6코스 디너와 함께 워커힐 공연팀이 제작하는 화려한 조명과 영상, 수준 높은 음향이 함께 어우러져 고급스러운 디너쇼의 진수가 될 것이다.
이번 디너쇼에선 주현미의 주옥같은 히트곡은 물론 우리 부모님의 대표곡을 그녀만의 느낌과 음성으로 만나볼 수 있다. 와인 한잔이 함께 제공되는 VIP석의 가격은 19만 원, R석은 16만 원(세금 및 봉사료 포함)이다.
사랑하는 자녀를 위한 어린이날을 한껏 즐겁게 만들어 줄 어린이날 가족 큰잔치 드로잉쇼 Episode1는 5월 5일 어린이날 워커힐 씨어터에서 2회 공연되며 매 장면 관객과 함께 그림을 그려가는 세계 최초의 드로잉 공연으로 어린이들의 마음을 사로잡기에 충분하다.
특선 런치 코스와 어린이날 특별 선물이 제공되는 이번 공연은 일반석 어른이 6만6000원, 어린이가 5만5000원이며 소파 부스석인 패밀리 석과 드로잉 석은 각각 3인 기준으로 25만 원과 20만 원(세금 및 봉사료 포함)이다.
싱그러운 봄바람이 부는 5월, 사랑하는 이들과 아름다운 봄의 정취를 만끽하고 싶다면 2009 워커힐 봄꽃 축제를 즐겨보는 것은 어떨까.
서울에서 가장 아름다운 봄꽃 길로 선정된 바 있는 워커힐의 아차산 자락에서 지난 4월 3일부터 시작된 <워커힐 봄꽃 축제>가 올해도 어김없이 5월 31일까지 진행된다.
특히 올해는 숲 속을 가로지르는 산책로를 새로 만들어 벚꽃뿐만 아니라 라일락, 은방울꽃, 설유화 등의 다양한 봄꽃 나무 5000여 그루를 추가로 심어 봄철 내내 색색의 꽃들이 시차를 두고 만개해 언제나 화사하고 향기로운 봄꽃을 볼 수 있다.
게다가 맛깔스러운 각종 요리와 마실 것들이 풍성하게 준비된 유럽식 노천카페와 이자카야는 한층 더 업그레이드된 메뉴들을 선보이며 여유로운 산책로에서 마주치는 미니 콘서트와 깜짝 이벤트들은 가족, 연인, 친구와의 산뜻한 주말 봄나들이를 한층 즐겁게 해준다.(문의 : 02-455-5000)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