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19 14:18 (금)
리츠칼튼 서울 발코니 딜라이트 패키지 호텔 야외 발코니에서 파티를!
리츠칼튼 서울 발코니 딜라이트 패키지 호텔 야외 발코니에서 파티를!
  • 월간리치
  • 승인 2012.06.11 01:18
  • 호수 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리츠칼튼 서울은 야외 발코니에서 근사한 파티를 즐길 수 있는 발코니 딜라이트 패키지(Balcony Delights Package)를 오는 12월 30일까지 선보인다.
발코니 딜라이트 패키지는 서울 도심의 낭만적인 전경이 한눈에 내려다보이는 발코니가 있는 디럭스 룸에서 1박을 할 수 있으며 파티를 즐길 수 있도록 8가지 종류의 핑거 푸드를 제공한다. 핑거푸드는 두 가지 타입이 있어 선택이 가능하며 풀코스 정찬 혹은 특별한 요리를 원할 경우 셰프와의 상담을 통해 맞춤으로도 진행이 가능하다.
여자 친구들끼리 즐기는 파티나 결혼 전 신부를 위한 브라이덜 샤워 파티, 특별한 생일파티, 연인을 위한 깜짝 파티 등 어떤 파티든지 가능하다. 발코니 딜라이트 패키지는 최대 6명까지 이용가능하며 가격은 메뉴에 따라 40만 원, 47만 원(세금, 봉사료별도)이다.

르네상스 서울 호텔  맨해튼 그릴 ‘스테이크 & 해산물 스페셜 디너’
도심에서 즐기는 이국적 야외 다이닝
르네상스 서울 호텔의 스테이크하우스 맨해튼 그릴에선 스테이크와 해산물(또는 생선) 요리를 동시에 즐길 수 있는 ‘스테이크 & 해산물 (Surf & Turf) 스페셜 디너’를 7월 1일까지 선보인다.
뉴욕 정통 스테이크하우스 맨해튼 그릴에선 완연한 봄을 맞아 육해(陸海)의 맛을 동시에 경험할 수 있는 특별한 세미뷔페식 디너 코스를 선보인다. 애피타이저와 샐러드, 그리고 디저트는 별도의 테이블에 마련되어 뷔페식으로 즐길 수 있고 수프와 메인요리는 테이블로 직접 서빙된다.
수프는 양파 또는 야생버섯 크림수프 중에서 선택할 수 있고 메인 요리로는 뛰어난 풍미와 맛을 자랑하는 호주산 소고기 안심, 등심, 립아이 스테이크, 양갈비 구이, 닭가슴살과 브리에 치즈 중 한 가지와 관자살 구이, 연어 구이, 칠리소스 새우볶음, 전복 구이, 메로 구이 중 한 가지를 각각 선택할 수 있다.
가격은 8만9500원(세금 및 봉사료별도)이며 저녁 시간에만 이용 가능하다. 추가 요금을 지불하고 스테이크를 한우 비프로 대체할 수도 있다. 맨해튼 그릴의 ‘스테이크 & 해산물 스페셜 디너’로 육해(陸海)의 요리를 동시에 풍성하게 즐겨봄직 하다.


리츠칼튼 서울  오페라 웨딩과 특전
화려한 웨딩과 평생 특전 한번에
리츠칼튼 서울에서 2012년에 오페라 웨딩을 진행하는 고객에게는 추첨을 통해 2만5000달러 상당(2700만 원 상당)의 초호화 크루즈 여행 상품을 제공한다. 6월~8월에 웨딩하는 고객에게는 12만 원 상당의 르네휘테르 두피케어를 증정(선착순 15인에 한함)하며 슈퍼트리플 멤버로 가입할 경우 흑룡해 특별 웨딩메뉴를 10% 할인 제공한다.
또한 리츠칼튼 서울에서 결혼을 한 고객에게는 리츠칼튼 서울의 평생 회원권을 제공한다. 객실 이용 시 50% 할인, 돌잔치 20% 할인, 식음료 15% 등 풍성한 할인혜택을 평생 동안 받을 수 있다.
또한 리츠칼튼 서울에서 결혼한 고객을 대상으로 매년 호텔 셰프와 함께하는 쿠킹클래스, 최고급 만찬이 준비되는 파티 등 다양한 행사를 마련해 지속적으로 프리스티지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오페라 웨딩은 그랜드볼룸과 그랜드볼룸 앞의 포이어(foyer), 그랜드 볼룸위층의 원형 난간 홀까지 포함해 총 두 개의 층을 아우르며 진행되는데 관객들은 1층부터 2층까지 둘러앉아 1층에서 진행되는 결혼식을 오페라 극장에서 관람하는 것처럼 2층에서 여유롭게 즐길 수 있도록 구성했다.
특히 2층에 앉은 관객들은 특별히 마련된 대형 스크린을 통해 결혼식을 편하게 관람할 수 있으며 최첨단 스피커로 울려 퍼지는 웅장한 음악소리와 함께 마치 한편의 공연을 보는 것 같은 감동을 그대로 전달한다.


임피리얼 팰리스 서울  중국 명주 ‘도덕인가’ ‘브라질리안 모카 자바 커피빈’
호텔에서만 누리는 ‘작은 사치’
임피리얼 팰리스 서울의 중식당 천산에서는 중국의 명주 브랜드인 ‘공부가주’에서 선보이는 ‘도덕인가’를 독점 수입한다.
공부가주는 2000년이 넘는 양조역사를 가진 브랜드로 역대 연성공(공자의 후손)이 궁궐에 바치거나 귀한 손님을 접대할 때 드리는 전용 술이며 그 역사에 따라 현재 중국에서도 귀한 손님을 위해 공부가주를 준비한다.
임피리얼 팰리스 서울 중식당 천산에서도 중요한 손님을 모시는 자리에 특별함을 더할 수 있도록 공부가주의 ‘도덕인가’를 선보인다.
담백한 광동 요리와 함께 매콤한 사천요리를 선보이는 중식당 천산에서 냉채, 샥스핀 찜, 불도장, 전가복, 오룡해삼 등 다양한 메뉴와 함께 도덕인가를 즐길 수 있으며 4명에서 30명까지 수용할 수 있는 13개의 다양한 크기의 별실이 있어 다양한 성격의 모임을 계획할 수 있다.
델리 아마도르에선 임피리얼 팰리스 서울에서 독점 수입해 호텔에서만 구입할 수 있는 독특한 맛과 향을 즐길 수 있는 브라질에서 생산된 최고급 커피, 브라질리안 모카 자바 커피를 판매한다.
세계 최대의 커피 생산국인 브라질은 토지, 기후 등이 커피 재배에 이상적인 조건을 갖추고 있으며 모카 자바는 조금은 거칠고 쓴듯하면서 초콜릿의 달콤함에 옅은 신맛과 짙은 바디를 지니고 있는 고급 커피다. 국내에선 임피리얼 팰리스 서울의 레스토랑과 바에서만 즐길 수 있으며 델리 아마도르에서도 브라질리안 모카 자바를 구입할 수 있다.


그랜드 하얏트 서울  하얏트 레스토랑 미니 사이트 오픈
프리 다이닝 패스 증정 이벤트
그랜드 하얏트 서울은 호텔 내 12개 레스토랑과 바의 다양한 정보 제공과 함께 온라인 예약 시스템을 도입한 하얏트 레스토랑 미니 사이트(www.seoul.grand.hyattrestaurants.com)를 런칭한다.
이와 더불어 하얏트 레스토랑 미니 사이트 오픈 기념 그랜드 다이닝 익스피리언스 이벤트(The Grand Dining Experience Event)를 한 달간 실시한다.
하얏트 레스토랑 미니 사이트는 그랜드 하얏트 서울 레스토랑만의 이미지를 그대로 살린 도입부 화면을 비롯해 매 페이지마다 고급스러운 그랜드 하얏트 서울의 레스토랑과 바, 델리의 이미지를 크게 보여줌으로써 화면을 통해 업장의 분위기를 충분히 느낄 수 있도록 제작했다. 무엇보다 레스토랑의 메뉴와 각 메뉴에 대한 상세한 정보, 담당 셰프의 프로필, 뉴스 이벤트 등을 통해 정보성을 강화했다.
또한 실시간 온라인 예약 시스템을 도입해 미니 사이트에 접속하면 시간대 별로 예약이 가능하며, 파리스 그릴, 일식당 아카사카, 더 차이니스 레스토랑, 테라스 레스토랑 등 별실이 구비된 레스토랑의 별실도 온라인으로 예약이 가능하다.
하얏트 레스토랑 미니 사이트는 오픈 기념으로 6월 10일까지 한 달간 홈페이지의 온라인 예약을 통해 식사를 한 고객 1명을 추첨해 한 달 동안 그랜드 하얏트 서울 6곳의 레스토랑을 자유롭게 이용할 수 있는 프리 다이닝 패스(Free Dining Pass)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 당첨자는 6월 중순경 레스토랑 미니 사이트의 홈페이지를 통해 게시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