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6 15:26 (화)
롯데호텔제주 야외수영장 개장 최고의 휴양지에서 짜릿한 즐거움
롯데호텔제주 야외수영장 개장 최고의 휴양지에서 짜릿한 즐거움
  • 월간리치
  • 승인 2012.07.09 11:59
  • 호수 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롯데호텔제주의 야외수영장이 6월 15일 개장했다. 철저하게 투숙고객 전용으로 운영되어 더욱 편안하고 여유로운 휴식을 취할 수 있는 롯데호텔제주의 야외수영장은 바위와 동굴, 시원하게 뻗은 야자수로 둘러싸여 있어 남태평양의 어느 해변에 있는 듯한 착각을 불러일으킬 만큼 이국적인 분위기와 함께 제주도에서 가장 넓은 야외 수영장을 자랑한다.
야자수 아래에선 일광욕을 마음껏 즐길 수 있으며, 피로를 말끔히 풀어주는 자쿠지 풀, 라탄 선베드, 한층 업그레이드되어 더할 수 없는 짜릿함을 선사하는 360도 입체 회전 워터 슬라이드, 어린이 고객들을 위한 ‘아쿠아 키즈 존’에는 대형 에어 슬라이드, 캐릭터 시소 외에도 낮은 수심으로 유아들이 안전하게 놀 수 있는 유아 전용 풀 등 다양한 물놀이 시설들이 가족 관광객들에게 즐거움과 완벽한 휴식을 제공한다.
이밖에도 롯데호텔제주 전문레저도우미 ACE와 함께하는 아쿠아 시소, 수중징검다리, 수중부표 등 다양한 체험프로그램 및 퀴즈이벤트를 통해 푸짐한 경품이 제공되며 야간에는 수영장 인근에서 펼쳐지는 다채로운 공연이 더위를 식혀줄 예정이다.<문의 : 롯데호텔제주 1577-0360>


롯데호텔서울  쿨팝스 프라자
여름을 마셔라!
롯데호텔서울은 호텔 앞 코스모로지 광장에서 야외 가든파티 분위기를 만끽할 수 있는 쿨팝스 프라자(Cool Pops Plaza)를 오픈했다.
야외에서 자유로움과 낭만을 음미하며 시원한 생맥주, 와인 한잔과 함께 다양한 안주를 즐길 수 있는 야외 휴식 공간 쿨팝스 프라자는 여름철 롯데호텔에서 가장 각광받는 명소다.
이곳에선 DJ가 낭만을 더해 줄 음악들을 선사하고 작은 인공 폭포와 바위들로 꾸며진 연못 옆에 하이 테이블과 운치 있는 비치파라솔을 비치해 도심 속 이색공간을 연출했다.
도심 고층 빌딩 사이에 위치해 특별함을 더하는 쿨팝스 프라자는 한 여름 밤 시원한 바람을 쐬며 하루의 피곤함을 풀 수 있어 호텔 투숙객들과 직장인, 외국인 관광객에게 인기가 높다.
독일식 소시지 요리를 비롯해 마르게리따, 코노피자 등 특급호텔 조리사가 만든 다채로운 메뉴가 준비되어 있다. 아사히 생맥주, 수입맥주, 와인, 칵테일 등 다양한 주류와 함께 오는 10월말까지 운영하는 여름철 롯데호텔 최고의 핫 스팟(Hot Spot) 쿨팝스 프라자에서 시원한 맥주와 특급호텔 요리를 맛보는 도심 속 낭만을 적극 권해 본다.<문의 : 롯데호텔서울 쿨팝스 프라자 02-317-7115>


르네상스 서울 호텔  서머 패키지
도심 속 여름휴가를 만끽하자!
르네상스 서울 호텔은 본격적인 여름 시즌을 맞아 멀리 떠나지 않고 도심에서 편안한 여름 휴식을 만끽하고자 하는 고객을 위해 ‘서머 패키지’를 7월 1일부터 9월 2일까지 선보인다.
르네상스 서울 호텔은 도심 속 여름휴가를 즐기고자 하는 가족, 커플 등 다양한 대상을 위한 맞춤형 패키지를 제공한다. 총 세 가지의 서머 패키지에 포함된 기본 공통혜택인 유리돔을 통해 비치는 자연광을 즐길 수 있는 실내 수영장, 르네상스 레크리에이션 센터 무료 이용 및 사우나 50%를 포함해 다양한 고객층을 배려한 풍성한 혜택을 제공한다.
‘서머 세이빙 패키지’는 디럭스룸 1박과 위의 기본 공통혜택을 포함해 17만9000원(세금 및 봉사료별도)부터 제공되어 실속 있는 휴식을 즐기고자 하는 고객에게 안성맞춤이다.
다양한 혜택을 담은 ‘서머 릴랙스 패키지’는 기본 공통혜택과 더불어 디럭스룸 1박, 카페 엘리제 2인 조식, 서머 칵테일 2잔, 메가박스 영화관 티켓 2장 등을 포함해 23만9000원(세금 및 봉사료별도)부터 제공한다.
‘서머 패밀리 패키지’는 기본 공통혜택과 함께 디럭스룸 1박, 카페 엘리제 2인 무료 조식(만12세 이하 자녀(최대 2인)에게는 조식 무료), 룸서비스로 제공되는 마가리타 피자 1판과 탄산음료 2개, 아이와 함께 즐길 수 있는 보드게임 선물이 포함되어 있다.<문의 및 예약 : 02-2222-8500>


그랜드 하얏트 서울  섬머 스파 패키지
“호텔서 완벽한 휴식 시간 즐기자”
그랜드 하얏트 서울은 무더위에 지친 이들에게 여름휴가의 완벽한 휴식을 선사할 ‘서머 밸런스 패키지’를 선보인다.
서머 밸런스 패키지는 여유롭고 알찬 하루를 보낼 수 있도록 구성됐다. 탁 트인 남산의 전망을 자랑하는 안락한 객실에서의 휴식뿐만 아니라 더운 날씨를 한 번에 잊게 해 줄 야외 수영장에서 물놀이와 태닝을 즐겨보자.
섬머 스파 패키지는 여름철 야외 활동으로 자외선에 노출되는 피부가 걱정되는 고객을 위하여 호텔 내 ‘더 스파’에선 여름철에도 건강하게 빛나는 피부를 위한 트리트먼트를 선사한다.
여름철 최고의 휴양지에서 즐기는 하루의 럭셔리한 휴가로 잊지 못할 추억을 만들어 줄 섬머 스파 패키지는 39만5000원(1인 기준이며 세금 및 봉사료별도)다. <문의 및 예약 : 02-799-8888>


리츠칼튼 서울  ‘더 가든’ ‘옥산 뷔페’
뷔페메뉴와 아사히 생맥주가 무제한!
리츠칼튼 서울 ‘더 가든’과 ‘옥산 뷔페’에서는 8월 31일까지 시원한 여름을 위해 아사히 생맥주를 무제한으로 제공한다.
‘더 가든’에선 셰프가 즉석에서 구워주는 새우, 관자, 전복 등 각종 해산물 바비큐를 무제한으로 즐기면서 가슴 속까지 시원해지는 아사히 생맥주를 마음껏 즐길 수 있는 바비큐 & 생맥주 뷔페를 진행한다. 가격은 8만8000원으로 세금, 봉사료 별도다.
‘뷔페 옥산’에선 주중 저녁 뷔페 이용 시, 1만5000원(세금·봉사료별도)을 추가할 경우 아사히 생맥주를 무제한으로 제공한다.<문의 및 예약 : ‘더 가든’ 02-3451-8271/ ‘옥산 뷔페’ 02- 3451-8474>


리츠칼튼 서울  ‘체형관리 여름 패키지’
정확한 체형분석으로 날씬한 여름
리츠칼튼 서울에선 8월 31일까지 노출의 계절인 여름 더욱 돋보일 수 있는 건강한 아름다움을 위한 체형관리 여름 패키지를 선보인다. 수페리어 디럭스 룸에서 1박을 하며, 새단장 오픈한 피트니스 클럽에서 개인 트레이너를 통해 정확한 체형분석과 맞춤형 식단을 받을 수 있다.
체형분석은 새단장 오픈한 피트니스 클럽에서 새롭게 도입한 ‘엑스바디(ex body) 프로그램’을 통해 이루어진다.
정확한 자신의 체형을 파악함으로써 전문가와 함께 바른 체형으로 교정할 수 있도록 지도를 받고 자신에게 꼭 맞는 식단을 받음으로써 올바른 운동과 병행한 건강하고 날씬한 체형을 가질 수 있게 되는 것이다.
뿐만 아니라 지상 4층에 위치해 자연채광이 드는 실내수영장에서 수영을 즐기고, 도심의 전경이 시원하게 내려다보이는 야외데크에서 태닝도 가능하다. 체형관리를 위한 여름 패키지 가격은 30만 원이며, 세금, 봉사료 별도다.<문의 및 예약 : 02-3451-8114>


리츠칼튼 호텔  ‘리츠칼튼리조트, 오키나와’ 오픈
천혜의 자연 속 초호화 리조트
리츠칼튼 호텔은 일본 오키나와에 일본으로써는 최초로 최고급 리조트를 오픈했다. 일본의 오키나와는 일본 사람들에게도 신비롭고 비밀스러운 여행지인 만큼 초호화 럭셔리 여행지로써 손꼽힌다.
리츠칼튼 오키나와는 성전, 게스트하우스의 의미를 가졌던 구수쿠의 옛 자취와 문화를 그대로 반영한다. 리조트가 위치한 장소와슈리조 얼굴 모티브, 붉은 점토 지붕, 하얀 벽과 성스러운 연못을 포함한 현대적인 건축 디자인 등을 통해 이러한 일본 전통의 정신을 상징한다.
리츠칼튼 오키나와는 97개의 모던한 객실과 2개의 스위트로 구성되어 있으며 바다와 키세 컨트리클럽이 파노라믹뷰로 한 눈에 보이는 발코니 또는 테라스를 갖추고 있다. 골프코스와 바다는 스펙터클한 풍경을 자아내는 고대 숲에서 영감을 얻어 설계해 그 신비로움 그대로를 전한다.
ESPA에 의해서 운영되는 리츠칼튼스파는 천연자연 오일과 식물, 해양에서 나는 자연의 것들로 개인 맞춤형으로 진행하며 고대와 현대적인 중국, 인도, 유럽, 발리식스파문화를 아우르고 있다.
스파의 모든 디자인은 유기농을 콘셉트로 하며, 깊은 숲속을 모티브로 하는데, 불빛을 활용하여 생동감 있는 그림자를 연출함으로써 마치 숲 속에 와 있는 듯한 느낌을 전달한다.<문의 및 예약 : +81-980-43-5555>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