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9 17:43 (금)
리츠칼튼 서울 ‘원 서머 나이트 패키지’ 한 여름 밤의 시원한 추억을 위하여
리츠칼튼 서울 ‘원 서머 나이트 패키지’ 한 여름 밤의 시원한 추억을 위하여
  • 월간리치
  • 승인 2012.08.10 13:54
  • 호수 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리츠칼튼 서울은 8월 31일까지 한 여름 밤의 잊지 못할 추억을 만들기 위한 ‘원 서머 나이트(One Summer Night) 패키지’를 선보인다.원 서머 나이트 패키지는 수페리어 디럭스 룸에서 1박이 가능하며 여름밤 이국적인 정취를 만끽할 수 있는 ‘더 가든’ 야외정원에서 아사히 생맥주 4잔을 제공한다. ‘더 가든’은 리츠칼튼 서울 1층에 위치한 유럽피안 레스토랑으로 야외정원이 있어 도심 속에서는 찾아보기 어려운 자연의 여유로운 정취를 그대로 만끽할 수 있다. 또한 작년 12월 새 단장 오픈해 최신 시설을 완비한 피트니스 클럽과 실내 수영장 무료 이용이 가능하다. 자연채광을 그대로 즐길 수 있는 야외 데크에서 태닝도 할 수 있다. 선착순 450방에 한해 리포존(Lipozone) 바디 집중 프로그램 앰플 5일 체험분과 오리진스 수분 트리트먼트(15ml)를 증정한다. 원 서머 나이트 패키지 가격은 25만 원이며 세금, 봉사료 별도다.

롯데호텔제주  ‘펀 앤 릴렉스 서머 패키지’
올 여름 휴가를 책임진다!
롯데호텔제주는 복잡한 도심을 떠나 여유를 느낄 수 있는 제주에서 본격적인 여름휴가를 계획하는 이들을 위해 오는 9월 15일까지 ‘펀 앤 릴렉스(Fun & Relax) 서머 패키지’를 선보인다.
재미와 휴식을 동시에 누릴 수 있도록 구성된 이번 패키지는 디럭스 마운틴 뷰에서의 1박과 2인 조식(한식·양식뷔페·일식 중 택 1)으로 준비된 ‘커플형(40만 원부터)’, 슈페리어 레이크 패밀리 룸에서의 1박과 3인 또는 4인 조식이 포함된 ‘패밀리형(51만 원부터)’로 구성된다.
또한 야외정원 호반에서 10cm, 안치환, 김현철, 여행스케치 등 시대를 풍미한 뮤지션들이 펼치는 한 여름 밤의 뮤직파티와 함께 하이네켄, 아사히, 산미구엘 등 세계 여러 나라의 명품 맥주와 롯데호텔제주가 직접 선보이는 특별 안주를 동시에 맛볼 수 있는 월드 탭 비어 (World Tab Beer)가 스페셜 사이드 디쉬와 함께 제공된다.
이밖에도 푸르른 제주 바다를 가장 먼저 느낄 수 있는 곳 ‘프라이빗 비치 라운지’에선 스페셜 테라피스트가 선사하는 ‘줄리크 핸드 마사지’, 여름 밤 눈앞에서 펼쳐지는 해변의 마술 쇼가 준비되어 더운 여름 지쳐있던 여행의 피로를 말끔히 풀어줄 예정이다.<문의 : 롯데호텔제주 1577-0360>


롯데호텔서울  ‘휴식 인 더 시티’ 패키지
도심 속 여름휴가 위한 최고 선택!
롯데호텔서울(소공동)은 더위에서 벗어나 시원하고 편안한 휴식을 계획하는 이들을 위해 ‘휴식 인 더 시티(休食 in the city)’ 패키지를 8월 31일까지 선보인다.
도심의 찌는 듯한 더위를 피해 시원한 객실에서 휴식을 취하고 싶다면 디럭스 룸에서의 1박과 2인 조식, 패스트리 커티시(Courtesy), 감미로운 라이브 재즈 선율과 함께 풍성하게 구성된 스낵 뷔페를 무제한으로 즐길 수 있는 더 라운지의 ‘레잇 나잇 먼치 뷔페(Late Night Munch Buffet)’ 2인 이용권이 기본 특전으로 구성된 ‘휴식 인 더 시티 스탠다드(29만 원)’, 상기 금액에 3만 원을 추가하면 디럭스 클럽 룸에서의 1박과 조식, 애프터눈 티, 칵테일 등 다양한 서비스가 제공되는 클럽라운지 2인 혜택, 아모레 퍼시픽의 ‘롯데호텔 리미티드 에디션 미스비 뷰티 박스’가 마련된 ‘휴식 인 더 시티 클럽’이, 주니어 또는 코너 스위트 클럽 룸에서의 1박과 롯데시네마 샤롯데관 2매, 롯데호텔을 대표하는 한, 중, 일, 이탈리안 레스토랑에서 선택 가능한 2인 석식 이용권이 추가로 제공되는 ‘휴식 인 더 시티 스위트(49만 원)’을 이용해 보자. <문의 및 예약 : 롯데호텔서울 02-759-7311~5>

그랜드 하얏트 서울   파리스 그릴 섬머 와인 디너
고품격 요리와 최고급 와인을 맛보자!
그랜드 하얏트 서울의 유러피안 레스토랑의 파리스 그릴에선 고품격 요리와 최고급 와인을 합리적인 가격에 경험할 수 있는 섬머 와인 디너를 8월 31일까지 선보인다.
파리스 그릴 레스토랑에선 여름을 맞이해 시원하게 펼쳐진 야경을 바라보며 풍미 가득한 요리와 최고급 와인을 특별한 가격에 즐길 수 있는 섬머 와인 디너를 제공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그랜드 하얏트 서울 주방장이 준비한 4코스 디너 메뉴와 와인 소믈리에 팀이 엄선한 최고급 와인이 각 요리마다 준비된다.
최고급 와인과 더불어 와인의 깊은 맛과 향을 더욱 잘 음미할 수 있도록 에피타이저, 스프, 메인 요리, 디저트의 디너 메뉴가 격주마다 새롭게 준비돼 특별한 가격에 최고급 만찬을 즐길 수 있다.
파리스 그릴 레스토랑은 다양한 와인을 즐길 수 있는 곳으로 유명하다. 최적의 맛과 향, 온도를 유지하는 와인 셀러에는 유명 와인 생산지에서 공수한 600여 병의 와인이 보관되어 있다.
여름의 향기를 느낄 수 있는 섬머 와인 디너는 8월 31일까지 진행되며 가격은 1인당 12만 원(세금 및 봉사료별도)이다. <문의 : 02-799-8161/2>


임피리얼 팰리스 서울   올림픽 프로모션
국가대표 선전 기원하며 즐거운 파티
임피리얼 팰리스 서울은 2012년 올림픽 대한민국 국가대표팀의 선전을 기원하며 레스토랑과 바에서 다양한 프로모션을 준비한다.
임피리얼 팰리스 서울의 레스토랑과 바에선 8월 12일까지 레스토랑 이용 고객을 대상으로 한국 선수단의 금메달 수를 맞춘 고객 중 추첨을 통하여 숙박권, 뷔페 상품권을 지급하는 베팅 이벤트를 선보인다.
이와 함께 레스토랑 이용 시, 로비 라운지 델마르의 와인 또는 비어 세트 주문 시, 델리 아마도르의 와인 구매 시 테이블 당 즉석 복권을 증정하여 뷔페 식사권, 로비라운지의 커피세트 이용권 등 푸짐한 경품을 선사하는 스크래치 응모권 이벤트를 진행한다.
건강식 뷔페를 선사하는 카페 아미가에선 런던 올림픽 기간 동안 한국 대표 선수가 금메달을 획득할 시 획득 당일에 선수와 같은 이름을 가진 고객에게 뷔페를 무료로 제공하는 동명이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외에도 8월 31일까지 이탈리안 레스토랑 베로나에선 올림픽 마스코트 디저트가 제공되는  올림픽 웬록 세트 메뉴, 중식당 천산에선 보양 메뉴로 구성된 올림픽 세트 메뉴와 생맥주 1잔 또는 병맥주 1병 제공한다.
아울러 일식당 만요에선 로바다야키 세트 메뉴와 생맥주를 무제한으로 제공하는 로바다야키 비어 페스티벌, 로비라운지 델마르에선 아사히 생맥주와 스낵이 제공되는 런던 3.6.9. 비어 페스티벌 등 국내에서도 런던 올림픽의 열기를 느낄 수 있는 특별한 이벤트들을 선사한다. <문의 및 예약 : 02-3440-8000>

임피리얼 팰리스 서울   일식당 ‘만요’
보양식 코스메뉴로 건강 챙기세요
임피리얼 팰리스 서울의 일식당 만요에선 보양식 코스 메뉴인 유우스즈미 가이세키와 민어탕을 선보인다. 유우스즈미 가이세키는 여름철 저녁에 부는 시원한 바람으로 더위를 식힌다는 의미가 있으며 전복, 장어, 한방자라 냄비 요리 등 건강에 좋은 요리가 보양식 메뉴로 구성되어 있다.
민어탕은 여름철 통통하게 살이 올라 가장 좋은 맛을 내는 민어로 조리하며 무더위에 잃기 쉬운 입맛을 돋워주고 기운을 보충해준다. 민어는 필수 아미노산과 각종 비타민이 풍부하게 함유되어 있어 ‘동의보감’에서도 대표적인 보양음식으로 소개하고 있다.
카페 아미가에선 원기회복을 위한 여름철 최고의 보양식 전복 삼계탕을 판매한다. 전복 삼계탕은 감초, 약쑥, 황기 등 몸에 좋은 한방재료로 우려낸 국물에 지방이 적고 필수 아미노산과 칼슘, DHA가 풍부한 토종닭을 끓여내 진한 육수의 맛이 일품이다. 특히 바다의 산삼이라 불리는 전복이 들어가 무더운 여름철 기력회복에 탁월한 최고의 보양식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