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3 10:04 (화)
그랜드 하얏트 서울 윈터 패키지
그랜드 하얏트 서울 윈터 패키지
  • 월간리치
  • 승인 2013.12.10 08:47
  • 호수 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2월에 찾아온 풍성한 행복

축제의 시간은 해마다 되돌아와도, 매번 설레고 매번 기다려진다. 12월 연말 시즌을 맞이하여 그랜드 하얏트 서울 역시 가족, 친구, 연인을 위한 다양한 겨울맞이 윈터 패키지로 환상적인 추억을 선사한다.
12월 1일부터 선보이는 윈터 패키지는 다가오는 연말 시즌을 더욱 알차게 즐길 수 있도록 ‘윈터 하우스(Winter House)’, ‘윈터 셀러브레이션(Winter Celebration)’, ‘그랜드 이브(Grand Eve)’의 세 종류의 패키지로 세분화하여 고객의 기호에 따라 자유롭게 선택할 수 있도록 구성되었다.
‘윈터 하우스(Winter House)’ 패키지는 바쁜 일상에서 벗어나 온 가족이 함께 모여 연말 연시의 풍성함과 따뜻함을 만끽할 수 있도록 마련되었다. 마치 집에 온 듯 편안한 분위기의 그랜드 룸에서의 투숙과 호텔 내 어느 레스토랑에서나 이용할 수 있는 5만원 레스토랑 크레딧을 함께 제공한다. 또한 그랜드 하얏트 서울의 겨울 명소인 아이스링크 이용시 입장료 및 스케이트 대여료를 30% 할인해 준다. 더 스파 그랜드 하얏트 서울에서 제공하는 90분 이상 트리트먼트를 이용할 경우 트리트먼트 금액의 10% 할인 혜택을 제공받을 수 있어 호텔을 가득 채운 축제의 분위기를 즐기며 여유로운 시간을 보낼 수 있다.
기념하고 싶은 자리가 많아지는 12월, 다양한 연말파티를 계획하고 있다면 ‘윈터 셀러브레이션(Winter Celebration)’ 패키지를 이용해보자. 남산 전망의 아늑한 객실에서의 투숙과 함께 컨티넨탈 조식, 해피 아워, 무료 사우나 이용 등 클럽 라운지만의 전용 혜택을 풍성하게 누릴 수 있다. 아이스링크 입장 및 스케이트 대여료 역시 30% 할인된 금액에 이용할 수 있다. 특히, 함께 제공되는 15만원 상당의 식음료 크레딧은 호텔 내 모든 레스토랑과 바에서 이용 가능하니 가까운 지인을 초청하여 분위기있는 송년 파티를 기획해볼 수도 있다.
절정의 순간! 12월 24일과 31일에는 ‘그랜드 이브(Grand Eve)’ 패키지로 빛났던 한 해를 기억하며 축제의 분위기를 만끽하여 보자. 소중한 친구 또는 연인을 위한 패키지로 그랜드 룸에서의 투숙 이외에도 제이제이 마호니스의 연말 파티 무료 입장, 24일과 31일 아이스링크 위에서 펼쳐지는 크리스마스 이브 이벤트와 해피 뉴 이어 이벤트 10% 할인 혜택을 누릴 수 있다. 당일, 패키지 금액에 13만원을 추가하면, 그랜드 하얏트 서울의 중식당인 더 차이니스 레스토랑에서 2인 기준 스페셜 디너 메뉴를 즐길 수 있다.
그랜드 하얏트 서울의 윈터 패키지는 2013년 12월 1일부터 2014년 2월 28일까지 이용가능하다(단, 12월 24일,25일,31일 제외). 그랜드 이브 패키지는 12월 24일과 31일에 한하여 이용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