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3 10:04 (화)
롯데호텔제주 ‘꽃보다 부모님 패키지’
롯데호텔제주 ‘꽃보다 부모님 패키지’
  • 월간리치
  • 승인 2014.02.09 21:49
  • 호수 6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랑 건강 로맨스 활력 충전 선물하세요”

롯데호텔제주  ‘꽃보다 부모님 패키지’
“사랑 건강 로맨스 활력 충전 선물하세요”
롯데호텔제주는 올 겨울 부모님께 선물하는 최고의 효도여행 상품으로 ‘꽃보다 부모님 패키지’를 오는 3월 31일까지 선보인다. 바쁜 일상에 쫓겨 오붓한 시간을 보내기 힘들었던 부모님께 발렌타인 데이를 맞아 로맨틱한 추억을 선사할 수 있는 이번 패키지를 주목해 보자.
‘꽃보다 부모님 패키지’는 온돌 룸 또는 럭셔리 오션 룸에서의 2박과 조식 2인 2회 제공, 제주공항과 호텔을 오가는 픽업 센딩 서비스 및 익스프레스 체크인 서비스, 전복, 송이버섯, 장어요리 등 청정 제주의 식자재를 활용한 건강 보양식 디너 2인을 기본 특전으로 구성했다. 여기에 세계 각국의 다양한 와인을 즐길 수 있는 올레 와이너리 투어 이용권 2매, 제주 감귤 체험, 바당올레 트레킹 등 제주의 절경을 거닐 수 있는ACE 프로그램 2인(요트, 테마투어 제외) 체험을 더 해 천혜의 자연을 지닌 제주의 다양한 매력을 느낄 수 있도록 준비했다. 또한 부모님이 머무는 객실로 감사의 마음을 담은 자녀의 편지를 전달해 주는 서비스도 준비되어 있어 소중한 부모님께 누구보다도 특별한 하루를 선사할 것이다.
편지는 이메일(croom@lotte.net)로 체크인 기준 3일 전까지 접수하면 객실에 환영 과일과 함께 전달되며 상기 패키지는 부모님들을 위한 특별 상품으로 60세 이상 고객에 한해 이용 가능하다. 가격은 2박 기준 70만원부터로 세금 및 봉사료는 별도다. 단 겨울 성수기인 1월 30일부터 2월 2일은 판매하지 않는다.
특히 모든 패키지 이용 고객에게는 따뜻한 로네펠트 티와 함께 탁 트인 제주의 바다를 느낄 수 있는 프라이빗 비치 라운지 무료 이용과 피트니스 클럽 2인 무료 이용, 롯데스카이힐 제주 C.C 그린피 20% 할인 등 추가 혜택을 제공하여 알찬 제주 여행을 보낼 수 있도록 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