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19 14:18 (금)
롯데호텔서울 페닌슐라 35데이즈 파스타 프로모션
롯데호텔서울 페닌슐라 35데이즈 파스타 프로모션
  • 월간리치
  • 승인 2014.04.09 09:54
  • 호수 6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유럽풍 테라스에서 이탈리아의 맛과 여유를

롯데호텔서울의 정통 이탈리안 다이닝 & 와인 전문 레스토랑 페닌슐라에서는 개관 35주년을 맞아 3월 10일부터 오는 4월 13일까지 ‘35데이즈 파스타 프로모션’을 준비했다.
싱그러운 햇살이 비추는 계절, 소중한 이들과 함께 여유로운 유럽풍 분위기의 테라스에서 이탈리아의 진한 풍미를 느껴보는 건 어떨까.
개관 35주년을 맞아 마련된 이번 프로모션은 브루스케타와 파스타에 커피 또는 차를 후식으로 제공한다. 3만 5천원(세금 및 봉사료 포함)이라는 특별한 가격으로 이탈리아 대표 안티파스티 브루스케타에 토마토 소스와 제철을 맞은 해산물을 더해 풍성한 봄의 맛을 만끽할 수 있다. 이탈리아 미슐랭 3스타 레스토랑 출신 셰프가 선보이는 정통 이탈리안을 실속 있는 가격에 맛볼 수 있는 점이 이번 프로모션의 묘미이기도 하다.
이 밖에도 지난 2013년 ‘오스피탈리타 이탈리아나(Ospitalita Italiana)’ 로 선정된 롯데호텔서울 페닌슐라에서는 신선한 제철 식재료와 유기농 밀을 사용한 각종 파스타, 피자 등의 현대적이고 감각적인 정통 이탈리안 요리를 즐길 수 있다. ‘오스피탈리타 이탈리아나(Ospitalita Italiana)’ 는 이탈리아 연합 상공회의소에서 부여하는 정통 이탈리안 레스토랑 자격 인증제도이다.
입맛을 잃기 쉬운 봄철, 롯데호텔서울 페닌슐라에서 이탈리아의 맛과 여유를 느껴보길 추천한다. 소중한 이들과 함께 유쾌한 시간을 보내며 봄 내음이 가득한 파스타를 맛본다면 잃어버린 입맛도 금새 되돌아 오기 마련이다. 이 프로모션은 런치와 디너 모두 적용되며 페닌슐라 테라스에서만 이용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