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9 17:43 (금)
켄싱턴 제주 호텔 패키지
켄싱턴 제주 호텔 패키지
  • 월간리치
  • 승인 2014.05.11 11:35
  • 호수 6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상에서 즐기는 럭셔리크루즈 라이프

이랜드그룹이 제주에 선보이는 특급1급 호텔인 켄싱턴 제주 호텔(www.kensingtonjeju.com)이 럭셔리한 호텔 패키지를 선보이기로 해 눈길을 끈다.
제주 중문 관광 단지에 터 잡은 이 호텔은 럭셔리 크루즈 라이프(Luxury Cruise Life)라는 슬로건 아래 크루즈 생활을 지상에서 경험할 수 있도록 호텔 시설과 서비스를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모던 제주와 마린 풍의 감각이 돋보이는 딜럭스 객실부터, 가족 고객을 위한 키즈 테마룸과 코발트 및 블루 오션 사이드, 그리고 모을 가든을 바라보는 풀 발코니 스위트까지 총 221개의 럭셔리 테마 객실이 준비돼어 있다.
특히, 제주 켄싱턴 호텔은 중문단지에서 가장 많은 식음업장을 보유하고 있다. 각 분야에서 영입한 최정상의 셰프들이 총 8개의 레스토랑을 운영하며 미식의 향연을 이끌어간다.
미각을 자극하는 일류 요리사의 고메 다이닝부터 제주의 특별한 별미가 가미된 월드 퀴진까지 (확인요망) 다채로운 요리를 즐길 수 있는 ‘라올레 뷔페’와 호텔 옥상을 뜻하는 ‘루프탑’에 위치해 한눈에 들어오는 중문 바다를 감상하며 미식의 향연을 즐길 수 있는 이탈리안 그릴 & 바 ‘하늘오름’이 대표적이다.
신선한 제주의 식자재를 이용하여 제주 현지 로컬 푸드를 선보일 한식당 ‘돌미롱’, 데판야키 전문 일식당 ‘해락’ 등 다채로운 레스토랑이 케닝턴 제주 호텔을 방문한 고객들의 오감을 만족시켜줄 예정이다. 이 외에도, 로비라운지, 아트리움 라운지 & 바, 샴페인 바, 클럽 하우스 등 고품격 엔터테인먼트를 즐길 수 있는 레스토랑도 함께 준비되어 있다.
이와 함께, 문화 공연과 파티, 각종 행사를 성공적으로 진행할 수 있는 스타리움, 그랜드 한라홀, 한라홀 등 다양한 규모의 연회장, 국내 최초 ‘루프탑 인피니티풀’, 사계절의 변화와 아름다움을 느낄 수 있는 야외 정원 ‘모을’, 프랑스 최고급 스파 브랜드 ‘Thalgo’와 함께하는 ‘스파 에스테틱’, 어린이를 위한 키즈 프로그램 등 다양한 시설과 서비스를 갖추고 있다.
국내외 유명 작가들의 작품으로 꾸며진 갤러리는 ‘마린호텔’의 최대 자랑거리다. 산, 섬, 바람, 하늘, 구름, 바다, 소 등 한국의 강산을 주제로 한 로비 갤러리 안에는 중국 유명 도예가 주락경 선생의 작품, 이왈종, 배병우 작가의 미디어 아트, 각 층별 홀에 중국 유명 작가 자오이, 티에양의 그림이 전시되어 호텔을 넘어선 아트 갤러리 호텔 컨셉을 만끽할 수 있다.
켄싱턴 제주호텔은 17일부터 6월 30일까지는 켄싱턴 제주 호텔의 첫 패키지인 ‘All Day All Joy’ 패키지를 선보임과 동시에 그랜드 오픈을 기념하며 파격적인 오픈 특전을 패키지 이용 고객 전원에게 동일하게 제공한다.
All Day All Joy 패키지는 제주도와 바다를 형상화한 모던 & 마린 풍의 감각적인 디럭스 룸에서의 1박과 월드 퀴진 뷔페 레스토랑 라올레(La Olle)에서 즐기는 2인 조식 뷔페, 남녀노소 모두가 이용할 수 있는 실내에서 야외로 연결되는 ‘사계절 온수풀’, 마린키즈수영, 요가 & 명상 등 다채로운 액티비티 등을 이용할 수 있다.
여기다 탑 셰프들이 정성스럽게 준비한 만찬을 즐길 수 있는 디너 2인, 아뜨리움 라운지 & 바 더 뷰의 애프터눈 티(Afternoon Tea Very Berry Strawberry) 또는 풀사이드 카페 더 테라스의 와인 타임(Wine Time after dinner) 2인, 다양한 스낵과 음료가 구비된 미니 바, 24시간 렌터카 서비스를 All Day All Joy 패키지 이용 고객에게 무료로 제공한다.
켄싱턴 제주 호텔에서는 All Day All Joy 패키지로 꿈처럼 달콤한 천상의 휴양을 즐길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