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19 14:18 (금)
W 서울 워커힐 얼리 서머 패키지
W 서울 워커힐 얼리 서머 패키지
  • 월간리치
  • 승인 2015.06.10 15:29
  • 호수 7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도시탈출 패키지 스마트폰 객실키 서비스

W 서울 워커힐  얼리 서머 패키지
 도시탈출 패키지 스마트폰 객실키 서비스
세계적인 스타일 호텔 브랜드, W 서울 워커힐(W Seoul-Walkerhill, www.wseoul.com)이 6월 1일부터 도심 속에서 쿨하고 세련된 휴가를 보낼 수 있는 ‘얼리 섬머 패키지 (Early Summer Package)’ 를 선보인다. 또한 우바에서는 W 서울의 시그니처 디저트 뷔페인 ‘W 마켓’의 여름 시리즈 ‘W 마켓 아이스’를 실시한다.
‘얼리 섬머 패키지 (Early Summer Package)’는 올해 성급히 다가온 여름을 시원하고 실속있게 보내길 원하는 트렌드 리더들을 위해 마련됐다. 레드와 화이트 인테리어가 매력적인 원더풀 룸에서의 1박과 W호텔에서 즐기는 2인 뷔페스타일 아침식사, 트렌드 리더들의 플레이그라운드 ‘우바(WooBar)’에서 시원하게 즐기는 W스타일 빙수인 우빙수(Woobingsu/1개)가 제공된다. 또한 한강과 서울의 도심이 한눈에 보이는 아름다운 전망을 자랑하는 W 서울의 실내 수영장인 ‘WET’과 넓은 공간과 최고의 시설을 자랑하는 피트니스센터 ‘FIT’에 무료로 입장할 수 있다. 더불어 ‘키친(Kitchen)’과 ‘나무(Namu)’, ‘우바 (WooBar)’ 10% 할인과  ‘어웨이스파(AWAY Spa)’의 스파 트리트먼트 10% 할인 혜택이 더해진다. 6월1일~6월 25일까지 이용 가능하며, 가격은 28만9천원부터 (세금 및 봉사료 별도, 주말 및 성수기는 추가요금 적용) 이다.
특히 W 서울 워커힐의 웹사이트 www.wseoul.com 를 통해 패키지를 이용하면 국내 최초로 고객들이 자신의 스마트폰을 객실 키로 이용할 수 있는 ‘에스피지 키레스 (SPG Keyless)’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에스피지 키레스란 고객의 스마트폰에 설치된 SPG 어플리케이션을 이용하여 사전 모바일 체크인은 물론 가볍게 핸드폰을 객실 문에 터치하는 동작만으로 자신의 객실 문을 열 수 있는 신개념 모바일 서비스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