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3 10:04 (화)
W 서울 워커힐 도시탈출 쿨 서머 패키지
W 서울 워커힐 도시탈출 쿨 서머 패키지
  • 월간리치
  • 승인 2015.07.10 16:42
  • 호수 7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올 여름엔 W 서울에서 쿨하게 놀자!

올 여름엔 W 서울에서 쿨하게 놀자!W 서울 워커힐  도시탈출 쿨 서머 패키지

‘W 서울 워커힐(W Seoul-Walkerhill)’이 2015년 “PLAY THIS SUMMER @ W”라는 테마로 도심 속에서 즐기는 쿨한 여름 패키지들을 선보인다. 또한 여름 패키지를 이용하는 모든 고객들에게 스타일리쉬한 비치백과 비치볼을 선물로 제공한다.
2015년 W 서울 워커힐의 여름 패키지는 고객의 취향과 여행 목적에 맞게 선택할 수 있도록 3가지 다른 타입으로 구성된다.
“칠 아웃 (Chill Out)” 패키지는 올해 성급히 다가온 여름을 시원하고 실속있게 보내길 원하는 트렌드 리더들을 겨냥했다. 원더풀 룸에서의 1박과 W호텔에서 즐기는 2인 뷔페스타일 아침식사, ‘우바(WooBar)’에서 시원하게 즐기는 W스타일 빙수인 우빙수 (Woobingsu/1개), 한강이 한눈에 내려다 보이는 실내 수영장 ‘ (WET)’과 피트니스 센터 ‘핏 (FIT)’ 무료 입장이 포함되어 있다. 또한 스타일리시한 W 비치백과 비치볼 세트가 선물로 제공되며, 워커힐 야외 수영장 리버파크 이용시 20%할인, ‘나무(Namu)’와 ‘키친(Kitchen)’에서의 식음료 15% 할인과 ‘어웨이스파(AWAY Spa)’의 스파 트리트먼트 15% 할인혜택이 주어진다.
“스테이 쿨 (Stay Cool)” 패키지는 라이브 DJ음악과 모던한 인테리어를 자랑하는 우바에서 젊은 감각으로 여름을 보내길 원하는 고객을 위해 디자인 되었다. 원더풀 룸에서의 1박과 W호텔에서 즐기는 2인 뷔페스타일 아침식사, 시원하게 펼쳐진 한강을 바라보며 ‘우바(WooBar)’에서 즐기는 여름 칵테일 1잔 (2인), 한강이 한눈에 내려다 보이는 실내 수영장 ‘ (WET)’과 피트니스 센터 ‘핏 (FIT)’ 무료 입장이 포함되어 있다. ‘나무(Namu)’와 ‘키친(Kitchen)’에서의 식음료 15% 할인과 ‘어웨이스파(AWAY Spa)’의 스파 트리트먼트 15% 할인혜택이 주어진다. W 서울 호텔의 스테디 셀러인 “이스케이프(Escape)” 패키지는 한 여름의 더위를 식혀줄 워커힐 야외 수영장 리버파크(River Park) 입장과 함께 풀 사이드 뷔페 2인 디너가 포함되어 있어 도심 휴가를 원하는 가족과 연인들에게 안성맞춤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