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18 11:18 (목)
‘워터파크 리조트&스파’ 오픈한
‘워터파크 리조트&스파’ 오픈한
  • 월간리치
  • 승인 2009.07.28 15:22
  • 호수 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필리핀 최대 규모 휴양지 만나볼까

임피리얼팰리스호텔은 지난달 1일, 필리핀 세부에 ‘임피리얼 팰리스 워터파크 리조트 & 스파’를 오픈했다.
이번에 문을 연 리조트는 지상 11층에 6개의 빌딩, 557개의 객실을 보유하고 있다. 게다가 워터파크, 풀빌라, 자쿠지 빌라, 골프 코스, 스파, 키즈클럽, 야외 수영장, 마린 스포츠센터, 9개의 식음업장, 그랜드볼룸, 명품 아케이드, 비즈니스 센터, 웰니스존 등 모든 종류의 부대시설을 갖추고 있다.
또 필리핀 최대·최초의 워터파크가 있어 레저 문화의 큰 변화를 일으킬 예정이다. 워터파크는 크게 아일랜드 풀과 어드벤처 풀로 나눌 수 있는데 어드벤처 풀은 토들러 풀, 웨이브 라이더, 아마존 리버, 워터 슬라이드, 비치 풀, 캡틴 후크 풀로 구성되어 있다.
하루의 피곤함을 달래기 위한 시설도 준비되어 있다. 웰니스 존에는 최신식 트레이닝 머신이 준비되어 있어 체력 단련에 도움을 주고 카라칼라 스파의 전문 테라피스트가 스트레스와 피로를 풀어줄 예정이다.
각각의 룸에는 다양한 패브릭과 벽면 칼라, 가지각색의 특징을 가지고 있어 투숙할 때마다 새로운 리조트에서 투숙하는 기분을 낼 수 있으며 리조트 분위기에 맞게 밝고 경쾌함을 준다.
아울러 아름다운 전경을 배경으로 국제적인 포럼을 개최할 수 있는 최첨단 IT 시설을 구비한 아시아 최대 규모의 대규모 연회장과 소규모 미팅룸 4개를 구비하고 있어 비즈니스기능도 톡톡히 할 수 있다.
음식점 또한 최고를 자랑한다. 약 300명까지 수용할 수 있는 한국 최고의 식음업장인 훼밀리아 인터내셔날 뷔페는 서울 명성 그대로 세부에서도 만날 수 있다. 비즈니스 모임이나 VVIP를 위한 천산 중식당, 가라오케 벨아미, 수영복을 입은 채 물 속에서 음료를 즐길 수 있는 색다른 경험을 선사할 아쿠스(풀&아일랜드 바), 저녁 시간에 석양을 바라보면서 해변에서 신선한 해산물을 즐길 수 있는 운치있는 코랄 씨푸드 레스토랑까지 최대 규모의 F&B 아웃렛을 겸비하고 있어 휴가기간 동안 리조트 내에서 각자 취향에 맞는 음식을 선택해 즐길 수 있다. (문의: 02-3440-8000)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