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3 10:04 (화)
롯데호텔서울 ‘레이지 폴 패키지’
롯데호텔서울 ‘레이지 폴 패키지’
  • 월간리치
  • 승인 2015.10.12 11:19
  • 호수 8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도심 속 가을 정취 만끽할 빅 찬스

 롯데호텔서울에서는 11월 30일까지 도심 한가운데서 가을의 정취를 만끽할 수 있는 ‘레이지 폴(Lazy Fall) 패키지’ 4종을 선보인다.
24만원의 ‘베이직(Basic) 패키지’는 슈페리어 객실 1박에 라세느 또는 페닌슐라에서 이용할 수 있는 조식 뷔페 2인으로 구성된다. 26만원의 ‘바(Bar) 패키지’는 상기 특전을 기본으로 피에르 바의 칵테일 2잔 또는 페닌슐라의 치즈 플래터와 하우스 와인 2잔 중 선택해 여유로운 시간을 보낼 수 있다.
28만원의 ‘무비(Movie) 패키지’는 디럭스 객실 1박에 조식 뷔페 2인, 롯데시네마 콤보 교환권 1매와 샤롯데 영화관 관람권 2매가 포함된다. 만 12세 이하 소인 1인 동반 시 조식 뷔페를 무료로 제공해 자녀와 함께 도심 속 가을 나들이를 계획하는 이들에게 편의를 제공한다.
36만원의 ‘다이닝(Dining) 패키지’는 클럽플로어 디럭스 객실 1박에 조식 뷔페에서 애프터눈 티, 칵테일 서비스까지 이용할 수 있는 클럽라운지 혜택 2인, 롯데시네마 일반 관람권 2매, 레스토랑 스페셜 디너 2인이 준비된다. 한식 무궁화, 중식 도림, 일식 모모야마, 이탈리안 페닌슐라 중 원하는 레스토랑을 골라 특급 호텔 셰프가 선보이는 가을의 성찬을 맛볼 수 있다. 모든 패키지 이용 고객은 수영장과 사우나, 피트니스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으며 상기 가격 모두 세금과 봉사료 별도다.
한편 미슐랭3스타 레스토랑 피에르가니에르서울의 감각을 그대로 반영한 피에르 바(PIERRE`S BAR)는 환상적인 인테리어와 뛰어난 야경으로 유명하다. 경쾌한 라운지 음악 및 디제잉(DJing)이 함께 하는 편안하고 고급스러운 분위기로 사교 모임을 선호하는 트렌드 세터들이 편안하게 술과 음악을 즐길 수 있는 도심 속 최고의 HIP & HOT 플레이스라 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