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18 11:18 (목)
W 서울 워커힐 주류 무제한 해피아워 프로모션
W 서울 워커힐 주류 무제한 해피아워 프로모션
  • 월간리치
  • 승인 2015.11.11 08:16
  • 호수 8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프리미엄 주류 합리적 가격에 맘껏 즐긴다

W 서울 워커힐  주류 무제한 해피아워 프로모션
프리미엄 주류 합리적 가격에 맘껏 즐긴다
서울 광진구 광장동에 위치한 디자인을 선도하는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W 서울 워커힐 (W Seoul-Walkerhill, www.wseoul.com) 호텔은 프리미엄급 주류와 트렌디하고 럭셔리한 분위기 그리고 합리적인 가격까지 삼박자를 모두 갖춘, 주류를 무제한으로 즐길 수 있는 해피아워 프로모션을 일식당 ‘나무’와 스타일리시 바 ‘우바’에서 각각 선보인다.
연인, 친구 또는 가족과 함께 일몰의 한강뷰를 바라보며 여유롭게 술을 즐기거나 근사한 일식과 함께 다양한 일본산 술을 맛보며 캐주얼한 비지니스 미팅을 계획하고 있다면, W 서울 워커힐의 해피아워 타임을 공략할 것!
전통 일식을 W만의 감각으로 선보이는 일식당 ‘나무 (NAMU)’에서는 ‘노미호다이 (NOMIHODAI)’라는 일본식 주류 해피아워 프로모션을 새롭게 론칭한다. 재패니스 스타일의 칵테일, 사케, 소주, 맥주 그리고 위스키를 포함한 총 5가지 종류의 일본산 주류를 무제한으로 제공하는 이 프로모션은 1인당 8만원 (세금 및 봉사료 포함)이며, 매주 금요일 저녁 시간대에 2시간 동안 이용 가능하다. 기본료에 4만원 추가 시, 총 3시간동안 이용 가능. 자세한 문의나 예약은 나무 02 2022 0222로 하면 된다.
탁트인 한강 전경과 국내에서 가장 긴 18미터의 바 규모를 자랑하는 스타일리시바 ‘우바 (WooBar)’는 이른 저녁 여유롭게 와인, 샴페인 그리고 맥주를 무제한으로 즐길 수 있는 ‘우아워 (WooHour)’ 타임을 선보이고 있다. 매일 오후 5시부터 저녁 8시까지 세시간 동안 이용 가능한 ‘우아워’ 타임에는 드래프트 하우스 맥주를 4만 9천원, 와인 (화이트 & 레드)과 맥주를 6만 9천원 그리고 샴페인/와인/맥주를 8만 9천원에 무제한으로 제공한다. 1인당 금액, 세금 및 봉사료 포함. 특정 브랜드의 주류에 한함. 자세한 문의나 예약은 우바 02 2022 0333로 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